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문재인 이사장님!
누구를 바라보며 저렇게 행복해 하실까요?
사랑과 재치기는 숨길 수 없다지만
너무 티 내시지요?
다른 분들한테 박수칠 때랑 표정의 차원이 다릅니다.
아이돌 그룹에 환호하는 십대의 표정이랄까요?
저 연세에 사모님을 바라만 봐도 행복해 하시는 모습이
바라보는 저도 덩달아 행복합니다.
완전 부럽습니다.
너무 멋지세요.
당신을 대한민국 -애처가의 지존-으로 인정합니다...짝짝짝!!!


두 분 오래오래
서로 때문에 행복하시길...!!!
![]() |
![]() |
![]() |
![]() |
|---|---|---|---|
| 1715 | 7월22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1) | 호미든 | 2008.07.22 |
| 1714 | 썰매타시는 노짱님 GIF만들었어요. (13) | 센센돌이 | 2008.07.22 |
| 1713 | 우리의 노짱님이 들으면서 우셨던 노래~ (6) | 떡복이삼촌 | 2008.07.22 |
| 1712 | [펌]노무현은 누구인가 (9) | 목단 | 2008.07.21 |
| 1711 | 쇠고기 청문회 동영상 서프라이즈펌 (5) | 꿈틀이 | 2008.07.21 |
| 1710 | 7월21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 부제 봉화산 산책 (31) | 호미든 | 2008.07.21 |
| 1709 | 놈놈놈 (3) | 내마음속대통령 | 2008.07.21 |
| 1708 | 자위대창설기념식이 서울에서 열렸다.-여기에 참여한 한나라당 구케의원나.. (5) | 나시민 | 2008.07.21 |
| 1707 | e지원 서버 반환 왜 자꾸 요구하나? (4) | chunria | 2008.07.21 |
| 1706 | 플래시 한 번 올리려다... (11) | art | 2008.07.21 |
| 1705 | 남백두 (4) | 김자윤 | 2008.07.21 |
| 1704 | 때 지난 2008년7월19일 더웠던 봉하 (24) | 부산싸나이 | 2008.07.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