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인줄 압니다만...
그래도 알려드려야 할것 같아서....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탄핵신청 국회에서 받았습니다.
지금 국회로 들어가보세요.
실명/주소/전화번호가 있어야 재판이 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민원신청에다가 하세요.
우리나라를 위해 5분만 투자합시다.
http://www.assembly.go.kr/index.jsp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왼쪽 아래에 있는
참여광장>국회민원>민원신청
이렇게 실명공개하고 민원신청하면 되요.
따로 회원가입하지 않고 자기이름과 주민번호 로 만 기재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벌써가 이정도인데 임기다할때까지면 오죽하겠어요.
부디 신청해주세요.
![]() |
![]() |
![]() |
![]() |
|---|---|---|---|
| 1727 | 썰매 | 좀 큰 사이즈 (7) | spera | 2008.07.23 |
| 1726 | 2008년7월 23일 핸들 돌아 가는대로 가본 봉하 (22) | 부산싸나이 | 2008.07.23 |
| 1725 | 썰매 노짱 - 동영상 버전 입니다. (3) | 싱가인 | 2008.07.23 |
| 1724 | 희망고양이 링크이미지 | 정반연퇴출 | 2008.07.23 |
| 1723 | 7월23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4) | 호미든 | 2008.07.23 |
| 1722 | 썰매노짱 구르시는 부분만.. (2) | 녜녜 | 2008.07.23 |
| 1721 | 썰매 다른 버전입니다.(동영상) (1) | 파란노을 | 2008.07.23 |
| 1720 | 함게가자 우리 이길을... (10) | korea | 2008.07.23 |
| 1719 | 썰매노짱 큰버전 다시(센센돌이님 ㄳ) (12) | 목단 | 2008.07.22 |
| 1718 | 노무현 대통령 서명이 있는 사진(합성)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2 |
| 1717 | 백두산 들꽃 (4) | 김자윤 | 2008.07.22 |
| 1716 | 썰매타시는 노짱 GIF 큰 버전으로 만든거 올려요. (7) | 센센돌이 | 200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