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쭙니다.........
청와대에는 어린 아이들을 대접 할 마땅한 먹거리가 없나요........? ^^;;

" 큰스님 오늘 청와대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주시겠죠? 마음이 설레여용....... ^^* "

" 저희 집(청와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린 것은 없지만 많이들 드세요.......호호호~~~ "

" 야~~~ 여사님 말씀 끝났따...... 저희들에게 맛있는 것 많이 많이 주세요.................. "

" 아........(에휴~~~)..... 저 여사님..........여기 있는 음식이 전부인가요............? ^^:: ..........(음.........)
그리고 이 과자 전부 우리가 포장을 뜯어 먹어야 되나요..........? (대략난감.........어케하지? ㅡㅡ;; ) "

" 엥~~~~~~ 이게 뭐야 기껏 청와대에 와서 고래밥이랑 탄산색소음료만 먹었잖어...... 엉 엉 엉 ~~~ ㅠㅠ;; "
끝.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 청와대에 손님을 대접할 먹거리들이 많쵸..........? 건강하세요.......... ^^* )
![]() |
![]() |
![]() |
![]() |
|---|---|---|---|
| 1727 | 썰매 | 좀 큰 사이즈 (7) | spera | 2008.07.23 |
| 1726 | 2008년7월 23일 핸들 돌아 가는대로 가본 봉하 (22) | 부산싸나이 | 2008.07.23 |
| 1725 | 썰매 노짱 - 동영상 버전 입니다. (3) | 싱가인 | 2008.07.23 |
| 1724 | 희망고양이 링크이미지 | 정반연퇴출 | 2008.07.23 |
| 1723 | 7월23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4) | 호미든 | 2008.07.23 |
| 1722 | 썰매노짱 구르시는 부분만.. (2) | 녜녜 | 2008.07.23 |
| 1721 | 썰매 다른 버전입니다.(동영상) (1) | 파란노을 | 2008.07.23 |
| 1720 | 함게가자 우리 이길을... (10) | korea | 2008.07.23 |
| 1719 | 썰매노짱 큰버전 다시(센센돌이님 ㄳ) (12) | 목단 | 2008.07.22 |
| 1718 | 노무현 대통령 서명이 있는 사진(합성)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2 |
| 1717 | 백두산 들꽃 (4) | 김자윤 | 2008.07.22 |
| 1716 | 썰매타시는 노짱 GIF 큰 버전으로 만든거 올려요. (7) | 센센돌이 | 200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