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1,771추천 62008.10.02
행사 때 마다 하는 실수가 고의 입니까?
아니면 실수 입니까?
생리 현상을 참지 말라는 것은 아니지만
참고 있다가 아니면 남들이 안보는 곳에 가서
국가망신이고 집안망신이고 시킬 수 없나요?

비석에 발 올려놓고 모독하는 것 입니까?

망월동묘역에서 시커먼 목젖이 보이도록 미친 듯이 웃고 있어도 됩니까?
애국가 중에 경건하지 않게 그래도 됩니까?
앞에 분들 싫은 표정인데 뭡니까?

태극기 거꾸로 들은 것 모르면 천황이라는 역적 발언은 말아야 하지 않습니까?
천황 호칭 쓴것에 기독교 교단과 국가에 대해서 변명이라도 하십시요!
실수이던 아니던 별 문제 아닌가요? 실수가 반복되면 고의라는 것 모릅니까?
=============박희태 와그라노?=================================
쥐바가?
대한민국을 꺼구로 흔들어 꺼꾸로 돌리고 있는 쥐바기의 인간성 덩말 몬봐주것다
박희태 니 와그라노?
안티 天理兒가 퍼고 입혀봤습네다
![]() |
![]() |
![]() |
![]() |
|---|---|---|---|
| 1727 | 썰매 | 좀 큰 사이즈 (7) | spera | 2008.07.23 |
| 1726 | 2008년7월 23일 핸들 돌아 가는대로 가본 봉하 (22) | 부산싸나이 | 2008.07.23 |
| 1725 | 썰매 노짱 - 동영상 버전 입니다. (3) | 싱가인 | 2008.07.23 |
| 1724 | 희망고양이 링크이미지 | 정반연퇴출 | 2008.07.23 |
| 1723 | 7월23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4) | 호미든 | 2008.07.23 |
| 1722 | 썰매노짱 구르시는 부분만.. (2) | 녜녜 | 2008.07.23 |
| 1721 | 썰매 다른 버전입니다.(동영상) (1) | 파란노을 | 2008.07.23 |
| 1720 | 함게가자 우리 이길을... (10) | korea | 2008.07.23 |
| 1719 | 썰매노짱 큰버전 다시(센센돌이님 ㄳ) (12) | 목단 | 2008.07.22 |
| 1718 | 노무현 대통령 서명이 있는 사진(합성) (8)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2 |
| 1717 | 백두산 들꽃 (4) | 김자윤 | 2008.07.22 |
| 1716 | 썰매타시는 노짱 GIF 큰 버전으로 만든거 올려요. (7) | 센센돌이 | 2008.07.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