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전에는 남들이 아무리 노짱 욕을 해도 내 맘은 참 든든했습니다
미친 소 수입도 금새 막아졌었고
일본 넘들이 사과 않하는 것도 당당하게 맞서 주셨었고...
그런데 요즘은 아버지를 잃고 어머니를 잃은 고아가 된것 같아요
마치 동화에나 나오는 의붓 어머니 아버지가 갑자기 나타나서 미국 이라는 나라에 일본이라는 나라에 나를 팔아 넘기려는 공포마저 느껴 집니다
우리야 소고기 그까이꺼 좀 않묵고 대신 닭도 먹고 돼지고기도 먹으면 될껍니다
하지만 한우 키우던 농민은 어쩌란 말이고 우리 아이들 급식에 나오는 고기는 어떻게 통제해야합니까
물론 수입을 해줘야할것은 해야 겠지만 미친소가 나와도 막아주지 못하고
사과 받아야 마땅한것도 그집에서 못한 다면 못받는거라고 팽겨쳐 버리면 위안부 할머니들은 어쩌란 말인지요
ㅜㅜ 아이들 사진 보니 울컥 더 맘이 좋지 않고 똑바로된 대통령을 만들어 내지 못해주어서 너무 너무 미안할뿐입니다
![]() |
![]() |
![]() |
![]() |
|---|---|---|---|
| 1751 | 백두산 들꽃-2 (1) | 김자윤 | 2008.07.26 |
| 1750 | 봉하마을 정조준 | chunria | 2008.07.26 |
| 1749 | 백두산 꽃밭 (6) | 김자윤 | 2008.07.26 |
| 1748 | 용맹(?)스러운 봉하마을 오리~~~ (15) | 링사이드 | 2008.07.26 |
| 1747 | 7월 26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부제 - 오리농군 2차 정리해고.. (24) | 호미든 | 2008.07.26 |
| 1746 | [★8월5일★] 대항쟁의 전야! 8월 5일 그날이 오면[펌] (2) | BABO철이 | 2008.07.26 |
| 1745 | ♤♤ 노짱님은 휴가중.....♤♤ (11) | 야시고개 | 2008.07.26 |
| 1744 | ▒[심진스님 " 백팔번뇌 "] & [동자스님은 인터넷에서 모셔왔습니다]▒ (8) | 신아 | 2008.07.26 |
| 1743 | MB정부 사장 8명 중 6명 고소영 S라인 | chunria | 2008.07.25 |
| 1742 | 저기요~~~~~~~~ (10) | 도투 | 2008.07.25 |
| 1741 | 갈수록 태산입니다 | 호보기 | 2008.07.25 |
| 1740 | 7월25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는 오락가락하는 비 때문에^^ (17) | 호미든 | 2008.0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