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 딸이랑 손잡고 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봉하쌀 인터넷 추첨에서 떨어졌었는데,
이번에 가서 살 수있어서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노짱님의 열정어린 말씀 또한 저를 설레이게 하였습니다.
정부가 국민을 무서워하진 않는다는 어떤분의 질문에
많은 시간이 필요하며, 많은 공부 또한 필요하다는 말씀을 하셨습니다.
참 공감되고 고개 끄덕여지는 말씀이 셨습니다.
봉하마을 모든 분들 건강하십시요.
![]() |
![]() |
![]() |
![]() |
|---|---|---|---|
| 1763 | 아침에 이런 게 엘리베이터 앞에~ (6) | 리젬 | 2008.07.28 |
| 1762 | 장군차 나무 윗부분에 빨간색 비닐 노끈을 살짝 묶어 주세요- 잡초뽑을.. (1) | 천지조화 | 2008.07.28 |
| 1761 | 7.27 봉하마을 장군차 밭 풀뽑기 (10) | 가인블루 | 2008.07.27 |
| 1760 | 남의 땅에 지은 집(독도) (1) | chunria | 2008.07.27 |
| 1759 | ♣♣ 노짱은 휴가중...3 ♣♣ (5)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8 | 대한민국아 | chunria | 2008.07.27 |
| 1757 | 7월27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9) | 호미든 | 2008.07.27 |
| 1756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펌- (4) | 꿈틀이 | 2008.07.27 |
| 1755 | ◈◈ 노짱은 휴가중....2 ◈◈ (9)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4 | 백두대간 약초나라 방문중 여사님과 보시던 사진 (5)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7 |
| 1753 | 물수제비 뜨고 꽹과리 치시는 노짱 (8) | 목단 | 2008.07.26 |
| 1752 | 봉하사진관에 물수제비 뜨시는 노짱 움짤 만들어봤어요. (1) | 센센돌이 | 2008.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