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487추천 92008.11.03
![]()

쥐통 듣거라~!.
쥐통은 이미 대한민국을
야훼하나넘한테 봉헌했겠다?
취임식 때
청와대 봉황 휘장을 버리고
성경에 나오는 기드온 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했겠다.
天理兒 땜새 들통나
주춤거리고 있을 뿐
쥐통에 든 골수분자는 꺼지지 않았겠다?
허... 눈 감고 아웅하는 짓 쫌 봐라~!
자꾸 자갈물리는
天理兒를 잡아 가두든지
천리아한테 사죄하는게 우떻겠노?


쥐통 듣거라~!
성경에 나온다는 불꽃과 나팔을 형상화한 기드온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하고 국민을 우롱한 죄를 천리아한테 사죄하라
아니라면 天理兒를 잡아 가두거라.
내 기꺼이 國運을 위해 이 한목숨 바칠 것을
선언하노라~!
기드온마크
![]() |
![]() |
![]() |
![]() |
|---|---|---|---|
| 1763 | 아침에 이런 게 엘리베이터 앞에~ (6) | 리젬 | 2008.07.28 |
| 1762 | 장군차 나무 윗부분에 빨간색 비닐 노끈을 살짝 묶어 주세요- 잡초뽑을.. (1) | 천지조화 | 2008.07.28 |
| 1761 | 7.27 봉하마을 장군차 밭 풀뽑기 (10) | 가인블루 | 2008.07.27 |
| 1760 | 남의 땅에 지은 집(독도) (1) | chunria | 2008.07.27 |
| 1759 | ♣♣ 노짱은 휴가중...3 ♣♣ (5)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8 | 대한민국아 | chunria | 2008.07.27 |
| 1757 | 7월27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9) | 호미든 | 2008.07.27 |
| 1756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펌- (4) | 꿈틀이 | 2008.07.27 |
| 1755 | ◈◈ 노짱은 휴가중....2 ◈◈ (9)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4 | 백두대간 약초나라 방문중 여사님과 보시던 사진 (5)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7 |
| 1753 | 물수제비 뜨고 꽹과리 치시는 노짱 (8) | 목단 | 2008.07.26 |
| 1752 | 봉하사진관에 물수제비 뜨시는 노짱 움짤 만들어봤어요. (1) | 센센돌이 | 2008.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