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사 근처 저무는 가을 풍경 아름다워 점심시간에 몇컷 담아봤답니다.
이 풀 이름은 모르지만 사계중 지금 이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성남 야탑쪽이랍니다.
탄천변으로 아름다운 가을색이 찬란한데 그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아쉬움이...
김창완님의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있다고~~ 느꼈을때...'



행운목의 꽃을 보려면 적어도 7~8년의 세월을 보내줘야 한번씩 볼수 있다고 하는데

휴게실 행운목에 꽃이 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끄럽다는 듯 새초롬하게
올라온 꽃대를 보고는 반가운 손님마냥 화들짝 놀랐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직접 본 행운목의 꽃이랍니다. <사사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운 함께 나누려고
올려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내내 행운&행복 가득하시길~~~~~~.

![]() |
![]() |
![]() |
![]() |
|---|---|---|---|
| 1763 | 아침에 이런 게 엘리베이터 앞에~ (6) | 리젬 | 2008.07.28 |
| 1762 | 장군차 나무 윗부분에 빨간색 비닐 노끈을 살짝 묶어 주세요- 잡초뽑을.. (1) | 천지조화 | 2008.07.28 |
| 1761 | 7.27 봉하마을 장군차 밭 풀뽑기 (10) | 가인블루 | 2008.07.27 |
| 1760 | 남의 땅에 지은 집(독도) (1) | chunria | 2008.07.27 |
| 1759 | ♣♣ 노짱은 휴가중...3 ♣♣ (5)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8 | 대한민국아 | chunria | 2008.07.27 |
| 1757 | 7월27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9) | 호미든 | 2008.07.27 |
| 1756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펌- (4) | 꿈틀이 | 2008.07.27 |
| 1755 | ◈◈ 노짱은 휴가중....2 ◈◈ (9)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4 | 백두대간 약초나라 방문중 여사님과 보시던 사진 (5)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7 |
| 1753 | 물수제비 뜨고 꽹과리 치시는 노짱 (8) | 목단 | 2008.07.26 |
| 1752 | 봉하사진관에 물수제비 뜨시는 노짱 움짤 만들어봤어요. (1) | 센센돌이 | 2008.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