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윈드™입니다.
조그만 기대를 품고 참석한 4월의 재단산행, 북한산 트래킹을 마치고 왔습니다.
이른 아침에 내린 비로 조금 걱정을 했지요.
바람이 조금 세차게 불었지만, 오히려 맑은 하늘에 더 고마운 산행이었습니다.
그리고 햇살은 왜 그렇게 좋은지, 세차게 부는 바람이 수줍었을 겁니다.
이곳 저곳에 핀 개나리와 진달래, 산행에 함께한 70여분은 한결 가볍게 산행을 합니다.
개나리 꽃 길 사이로...

바람이 느껴 지시나요?
.jpg)
메인 사진사님 뒤에서
.jpg)
제게도 기회를 주시네요

장군바위에 모여서... (제 샷은 사실 몰카였습니다.)
.jpg)
각자 준비해온 행동식앞에 오순도순
.jpg)
하산을 하면서...

오늘의 베스트 샷? 입니다 ㅎㅎㅎ
.jpg)
덧 1) 남은 사진이 더 있으나, 글 하나에 파일첨부가 최대 3MB라서 이곳에는 못 올립니다.
덧 2) 필요한 사진이 있으면 이메일 남겨주세요. 사이즈 조금 더 크게해서 드릴께요 ;-)
![]() |
![]() |
![]() |
![]() |
|---|---|---|---|
| 1763 | 아침에 이런 게 엘리베이터 앞에~ (6) | 리젬 | 2008.07.28 |
| 1762 | 장군차 나무 윗부분에 빨간색 비닐 노끈을 살짝 묶어 주세요- 잡초뽑을.. (1) | 천지조화 | 2008.07.28 |
| 1761 | 7.27 봉하마을 장군차 밭 풀뽑기 (10) | 가인블루 | 2008.07.27 |
| 1760 | 남의 땅에 지은 집(독도) (1) | chunria | 2008.07.27 |
| 1759 | ♣♣ 노짱은 휴가중...3 ♣♣ (5)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8 | 대한민국아 | chunria | 2008.07.27 |
| 1757 | 7월27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29) | 호미든 | 2008.07.27 |
| 1756 | 어제 촛불시위 동영상-한겨레펌- (4) | 꿈틀이 | 2008.07.27 |
| 1755 | ◈◈ 노짱은 휴가중....2 ◈◈ (9) | 야시고개 | 2008.07.27 |
| 1754 | 백두대간 약초나라 방문중 여사님과 보시던 사진 (5) | The belts of Saturn | 2008.07.27 |
| 1753 | 물수제비 뜨고 꽹과리 치시는 노짱 (8) | 목단 | 2008.07.26 |
| 1752 | 봉하사진관에 물수제비 뜨시는 노짱 움짤 만들어봤어요. (1) | 센센돌이 | 2008.07.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