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 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올립니다 저는 환경쪽에 관심이 많은 사람입니다 옛말에 벼룩잡으려다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 속설이 있습니다 요즘 보면 그말에 일리가 있는 행동들을 하는것 같아 참으로 마음이 아품니다 해충잡으려고 살충제를 무자비하게 살포를 하면 다른 곤충들까지 죽지않을까요 또한 그 살충제는 씻기여 물로 들어가 식수 오염 까지? 요즘 봉화도 모기나 해충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혹시 노대통령님 자택에도 저녁에 해충을 잡기위해 살충제를 살포 하지는 안으신가요 살충제로 해충 퇴치 하지 마세요 다른 곤충 인체에 해가없는 곤충들까지 다죽어요 해충은 낮에는 자고 저녁에만 나닐고 곤충은 밤에는 자고 낮에만 날아다닌 담니다 제가 저녁에만 나니는 해충 인체에 이롤것 없는 해충 청소기를 스폰서 해드릴까 합니다 사진을 참조 하시고 필요 하시면 메일좀 넣아 주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해충만을 잡고 곤충들의 피해는 없습니다 감사 합니다 앞으로 자주 들어 오겠습니다 강경종 올림
![]() |
![]() |
![]() |
![]() |
|---|---|---|---|
| 1775 | 아 눈물나 최고--동영상]노대통령, 정부조직개편안 관련 기자회견 전문.. (2) | 최두치 | 2008.07.29 |
| 1774 | 아고라에서 퍼온 글 (3) | chunria | 2008.07.29 |
| 1773 | [호미든의 봉하時記] 휴가다녀오신 노공이산님에 대한 고찰- 너무 거창.. (34) | 호미든 | 2008.07.29 |
| 1772 | 조갑제를 아시나요?.....속이 다 시원합니다^^^ (5) | 경포 | 2008.07.29 |
| 1771 | 백두산 들꽃-3 (4) | 김자윤 | 2008.07.29 |
| 1770 | 노무현대통령님 이쯤에서 후기좀 써주세요.. (4) | 꽃보다민주주의 | 2008.07.29 |
| 1769 | 노무현대통령님 보고싶어용 (2) | 노대통령사랑 | 2008.07.29 |
| 1768 | [인권고발]중공의 탈북자수용소는 동물농장이다 (1) | 따파하오 | 2008.07.29 |
| 1767 | 싸이 사진첩을 뒤지다가... (7) | 웹피 | 2008.07.28 |
| 1766 | 7월28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2) | 호미든 | 2008.07.28 |
| 1765 | 노짱님 휴가중 읽으셨던 책... (17) | 도투 | 2008.07.28 |
| 1764 | 위대하신 폭풍 노간지님-넘 웃기는 사진~ (3) | 킬러퀸 |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