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다큐멘터리 3일' 볼때는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는데.. 막상 편집하고 올릴려고 하니.. 힘드네요. ^-^;
제가 이 프로그램을 보며 가장 크게 받은 감동은 노무현 대통령님에 모습을 볼 수 있었던 것이지만..
그것만큼.. 봉하마을에 사는 분들에 아름다운 모습을 보게된 것입니다.
한분한분 너무 순수하시고.. 따뜻하시고.. 예쁘세요. ^-^
적어도.. 노무현 대통령님과 우리가 그렇게 원하는...
'사람사는 세상'이 작은 봉하마을에서만큼은 이미 이루어지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캡쳐화면이라 다소 화질이 떨어지고.. 가능하면 주요멘트를 모두 캡쳐하고싶었지만 빼먹은 것도 있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보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1775 | 아 눈물나 최고--동영상]노대통령, 정부조직개편안 관련 기자회견 전문.. (2) | 최두치 | 2008.07.29 |
| 1774 | 아고라에서 퍼온 글 (3) | chunria | 2008.07.29 |
| 1773 | [호미든의 봉하時記] 휴가다녀오신 노공이산님에 대한 고찰- 너무 거창.. (34) | 호미든 | 2008.07.29 |
| 1772 | 조갑제를 아시나요?.....속이 다 시원합니다^^^ (5) | 경포 | 2008.07.29 |
| 1771 | 백두산 들꽃-3 (4) | 김자윤 | 2008.07.29 |
| 1770 | 노무현대통령님 이쯤에서 후기좀 써주세요.. (4) | 꽃보다민주주의 | 2008.07.29 |
| 1769 | 노무현대통령님 보고싶어용 (2) | 노대통령사랑 | 2008.07.29 |
| 1768 | [인권고발]중공의 탈북자수용소는 동물농장이다 (1) | 따파하오 | 2008.07.29 |
| 1767 | 싸이 사진첩을 뒤지다가... (7) | 웹피 | 2008.07.28 |
| 1766 | 7월28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2) | 호미든 | 2008.07.28 |
| 1765 | 노짱님 휴가중 읽으셨던 책... (17) | 도투 | 2008.07.28 |
| 1764 | 위대하신 폭풍 노간지님-넘 웃기는 사진~ (3) | 킬러퀸 |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