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년전에는 탁핵반대 촛불집회 참석하고
어제는 차라리 이럴거면 탄핵해야 하는것 아닌가 해서 참석했습니다.
누가 올리신 말씀 정말 재밌습니다.
노짱은 조중동과 싸웠고..
쥐박이는 초중고와 싸운다.
15일 실제로 농림부 고시를 해버린다면 정말 폭발할것 같습니다. 아니 떨치고 일어나야만 할것 같습니다.
국민을 무서워하지 않고 미국만 무서워 한다면 그런 정치인은 미국가서 살아야죠.
국민 말은 귀막고 안들어주면서 미국말은 하기도 전에 알아서 들어주는 분이라면 더이상 대한민국에서 행세하게 내버려둬선 안됩니다.
초중고생에게 촛불들게 만든 우리 어른이 부끄럽습니다.
이제 우리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 |
![]() |
![]() |
![]() |
|---|---|---|---|
| 1775 | 아 눈물나 최고--동영상]노대통령, 정부조직개편안 관련 기자회견 전문.. (2) | 최두치 | 2008.07.29 |
| 1774 | 아고라에서 퍼온 글 (3) | chunria | 2008.07.29 |
| 1773 | [호미든의 봉하時記] 휴가다녀오신 노공이산님에 대한 고찰- 너무 거창.. (34) | 호미든 | 2008.07.29 |
| 1772 | 조갑제를 아시나요?.....속이 다 시원합니다^^^ (5) | 경포 | 2008.07.29 |
| 1771 | 백두산 들꽃-3 (4) | 김자윤 | 2008.07.29 |
| 1770 | 노무현대통령님 이쯤에서 후기좀 써주세요.. (4) | 꽃보다민주주의 | 2008.07.29 |
| 1769 | 노무현대통령님 보고싶어용 (2) | 노대통령사랑 | 2008.07.29 |
| 1768 | [인권고발]중공의 탈북자수용소는 동물농장이다 (1) | 따파하오 | 2008.07.29 |
| 1767 | 싸이 사진첩을 뒤지다가... (7) | 웹피 | 2008.07.28 |
| 1766 | 7월28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2) | 호미든 | 2008.07.28 |
| 1765 | 노짱님 휴가중 읽으셨던 책... (17) | 도투 | 2008.07.28 |
| 1764 | 위대하신 폭풍 노간지님-넘 웃기는 사진~ (3) | 킬러퀸 |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