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저 계단를 내려오실때
대통령님과 비서관님도 많은인파에 놀라시고...
오늘은 나도 놀랄뿐입니다...
오늘 하루도 고생하셨어요...^^*
[사진제공 =자료실 봉화사진관]
봉하찍사2 ==아마도 오늘 15시 30분이 지금까지중 최대 인파인듯 싶습니다.
카메라 렌즈를 어디로 향해야 할지 난감했습니다... ^ ^;; 2008.05.11 [수정] [삭제]
봉하찍사2== 큰사진으로 세번째 사진을 보면 놀라시는
대통령님과 문실장님의 표정을 보실수 있습니다... 2008.05.11 [수정] [삭제]
봉투님...==뜨약,,,, 그렇네요...문용욱 실장님 놀라서리 입이 조금 돌아가는것 같습니다..
걱정되시지요 ,,,아마도,,,앞으로 더 큰일이지요....
.더 많은 분들이 오시니깐.. 각오하시죠......하셔야죠,,,아마도,,,,,????? 2008.05.11 [수정] [삭제]
![]() |
![]() |
![]() |
![]() |
|---|---|---|---|
| 1775 | 아 눈물나 최고--동영상]노대통령, 정부조직개편안 관련 기자회견 전문.. (2) | 최두치 | 2008.07.29 |
| 1774 | 아고라에서 퍼온 글 (3) | chunria | 2008.07.29 |
| 1773 | [호미든의 봉하時記] 휴가다녀오신 노공이산님에 대한 고찰- 너무 거창.. (34) | 호미든 | 2008.07.29 |
| 1772 | 조갑제를 아시나요?.....속이 다 시원합니다^^^ (5) | 경포 | 2008.07.29 |
| 1771 | 백두산 들꽃-3 (4) | 김자윤 | 2008.07.29 |
| 1770 | 노무현대통령님 이쯤에서 후기좀 써주세요.. (4) | 꽃보다민주주의 | 2008.07.29 |
| 1769 | 노무현대통령님 보고싶어용 (2) | 노대통령사랑 | 2008.07.29 |
| 1768 | [인권고발]중공의 탈북자수용소는 동물농장이다 (1) | 따파하오 | 2008.07.29 |
| 1767 | 싸이 사진첩을 뒤지다가... (7) | 웹피 | 2008.07.28 |
| 1766 | 7월28일 호미든의 봉하시기(時記) (32) | 호미든 | 2008.07.28 |
| 1765 | 노짱님 휴가중 읽으셨던 책... (17) | 도투 | 2008.07.28 |
| 1764 | 위대하신 폭풍 노간지님-넘 웃기는 사진~ (3) | 킬러퀸 | 2008.07.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