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413추천 92008.11.03
![]()

쥐통 듣거라~!.
쥐통은 이미 대한민국을
야훼하나넘한테 봉헌했겠다?
취임식 때
청와대 봉황 휘장을 버리고
성경에 나오는 기드온 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했겠다.
天理兒 땜새 들통나
주춤거리고 있을 뿐
쥐통에 든 골수분자는 꺼지지 않았겠다?
허... 눈 감고 아웅하는 짓 쫌 봐라~!
자꾸 자갈물리는
天理兒를 잡아 가두든지
천리아한테 사죄하는게 우떻겠노?


쥐통 듣거라~!
성경에 나온다는 불꽃과 나팔을 형상화한 기드온마크로
대한민국을 봉헌하고 국민을 우롱한 죄를 천리아한테 사죄하라
아니라면 天理兒를 잡아 가두거라.
내 기꺼이 國運을 위해 이 한목숨 바칠 것을
선언하노라~!
기드온마크
![]() |
![]() |
![]() |
![]() |
|---|---|---|---|
| 1799 | 2008년 8월1일 그분이 오신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8.02 |
| 1798 | 개념 있는식당 ^^ (15) | 떡복이삼촌 | 2008.08.01 |
| 17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ㅎㅎㅎ 아시죠...이 웃음의 의미를... (68) | 호미든 | 2008.08.01 |
| 1796 | 백두산 꽃밭-2 (7) | 김자윤 | 2008.08.01 |
| 1795 | 백두산 들꽃-4 (3) | 김자윤 | 2008.08.01 |
| 1794 | 나는 소망한다............2009년 다음 메인화면... (9) | 닥터 피쉬 | 2008.08.01 |
| 1793 | '왜?', '왜??', '왜???'...... (1)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2 | '노공이산'님 내외분은 우리들의 '봉황'이십니다!! (2)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1 | 제주도로 오십시오!! (3)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0 | '봉하마을'에 반드시 있어져야 할 것!! (9)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89 | 2008년 7월 마지막날 열흘 넘어서 가본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7.31 |
| 1788 | 펌) 지관스님께 (15) | chunria | 2008.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