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결혼하고 5년만에 가진 복뎅이 "봄이" 입니다.
이젠 아기를 가져야지~~ 생각하고 나서 바로 생긴 놈이라 더 이뿌네요.
건강하게 잘 자라라고 덕담 한마디씩 해 주세요^^
요즘 많이 힘들어 조금은 걱정 입니다만... 저 놈 입에 어떤 맛나는걸 넣어줄까 하는 생각을 하며
열심히 생활하고 있습니다.
밑에 강아지는 봄이 친구이자, 그 동안 자식처럼 재롱 부려주던 "깜순이" 입니다^^*
놈,놈 하기는 했지만 이뿐 공주님 이랍니다^^...
![]() |
![]() |
![]() |
![]() |
|---|---|---|---|
| 1799 | 2008년 8월1일 그분이 오신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8.02 |
| 1798 | 개념 있는식당 ^^ (15) | 떡복이삼촌 | 2008.08.01 |
| 17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ㅎㅎㅎ 아시죠...이 웃음의 의미를... (68) | 호미든 | 2008.08.01 |
| 1796 | 백두산 꽃밭-2 (7) | 김자윤 | 2008.08.01 |
| 1795 | 백두산 들꽃-4 (3) | 김자윤 | 2008.08.01 |
| 1794 | 나는 소망한다............2009년 다음 메인화면... (9) | 닥터 피쉬 | 2008.08.01 |
| 1793 | '왜?', '왜??', '왜???'...... (1)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2 | '노공이산'님 내외분은 우리들의 '봉황'이십니다!! (2)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1 | 제주도로 오십시오!! (3)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0 | '봉하마을'에 반드시 있어져야 할 것!! (9)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89 | 2008년 7월 마지막날 열흘 넘어서 가본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7.31 |
| 1788 | 펌) 지관스님께 (15) | chunria | 2008.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