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사 근처 저무는 가을 풍경 아름다워 점심시간에 몇컷 담아봤답니다.
이 풀 이름은 모르지만 사계중 지금 이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성남 야탑쪽이랍니다.
탄천변으로 아름다운 가을색이 찬란한데 그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아쉬움이...
김창완님의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있다고~~ 느꼈을때...'



행운목의 꽃을 보려면 적어도 7~8년의 세월을 보내줘야 한번씩 볼수 있다고 하는데

휴게실 행운목에 꽃이 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끄럽다는 듯 새초롬하게
올라온 꽃대를 보고는 반가운 손님마냥 화들짝 놀랐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직접 본 행운목의 꽃이랍니다. <사사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운 함께 나누려고
올려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내내 행운&행복 가득하시길~~~~~~.

![]() |
![]() |
![]() |
![]() |
|---|---|---|---|
| 1799 | 2008년 8월1일 그분이 오신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8.02 |
| 1798 | 개념 있는식당 ^^ (15) | 떡복이삼촌 | 2008.08.01 |
| 17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ㅎㅎㅎ 아시죠...이 웃음의 의미를... (68) | 호미든 | 2008.08.01 |
| 1796 | 백두산 꽃밭-2 (7) | 김자윤 | 2008.08.01 |
| 1795 | 백두산 들꽃-4 (3) | 김자윤 | 2008.08.01 |
| 1794 | 나는 소망한다............2009년 다음 메인화면... (9) | 닥터 피쉬 | 2008.08.01 |
| 1793 | '왜?', '왜??', '왜???'...... (1)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2 | '노공이산'님 내외분은 우리들의 '봉황'이십니다!! (2)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1 | 제주도로 오십시오!! (3)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0 | '봉하마을'에 반드시 있어져야 할 것!! (9)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89 | 2008년 7월 마지막날 열흘 넘어서 가본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7.31 |
| 1788 | 펌) 지관스님께 (15) | chunria | 2008.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