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신지요 ? 호미든님.
참여 사진관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잘 보고 있습니다.
그런데 볼때마다 궁금한 것이 있는데
<명함판매>라는 것이 무엇인지요 ?
이곳은 봉하마을을 다녀온 분들도 많이 방문하겠지만
아직 가보지 못한 이들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끝맺음 글에 <샤방경수님의 명함판매>라는 말씀이 자주 나오는데
무엇인가 하고 정말 궁금합니다.
혹시 재미있게 표현하려고 했다면
-그래도 전직 대통령 홈피인데 방문객을 상대로 무엇을 판매한다는 - 표현이 적절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있는 그대로 전해주셨으면 합니다. (태클거는 것은 아니고요)
항상 열심히 하시는 모습에 박수를 보냅니다.
건강하시구요. ^&^
![]() |
![]() |
![]() |
![]() |
|---|---|---|---|
| 1799 | 2008년 8월1일 그분이 오신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8.02 |
| 1798 | 개념 있는식당 ^^ (15) | 떡복이삼촌 | 2008.08.01 |
| 17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ㅎㅎㅎ 아시죠...이 웃음의 의미를... (68) | 호미든 | 2008.08.01 |
| 1796 | 백두산 꽃밭-2 (7) | 김자윤 | 2008.08.01 |
| 1795 | 백두산 들꽃-4 (3) | 김자윤 | 2008.08.01 |
| 1794 | 나는 소망한다............2009년 다음 메인화면... (9) | 닥터 피쉬 | 2008.08.01 |
| 1793 | '왜?', '왜??', '왜???'...... (1)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2 | '노공이산'님 내외분은 우리들의 '봉황'이십니다!! (2)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1 | 제주도로 오십시오!! (3)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90 | '봉하마을'에 반드시 있어져야 할 것!! (9) | 수컷돌거북이 | 2008.07.31 |
| 1789 | 2008년 7월 마지막날 열흘 넘어서 가본 봉하 (18) | 부산싸나이 | 2008.07.31 |
| 1788 | 펌) 지관스님께 (15) | chunria | 2008.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