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실패작] 연꽃의 개화...

봉하찍사2note 조회 2,740추천 302008.10.07



큰 뜻을 품고 한건데... 도전했던 연꽃이 다 피지를 않는 꽃이더군요.. ㅡ,.ㅡ;;

혹시나 해서 계속 찍어봤으나... ㅠ.ㅠ


사실 봉하 내려와서 처음으로 연꽃이 아침에 폈다가 오후에 지는지를 알았습니다... -.-;;

===============================================
※ 더 솔직히 말씀드리면... 안지 1달도 안됐습니다... -.-
한달전쯤 오후 4시쯤에 생태연못에 갔더니 연꽃이 다 입을 닫고 있더군요..

봉투 曰  "아니 왜 연꽃이 다 졌지? 어제만 해도 다 폈던데"
타인 曰  "오늘은 벌써 질 시간이지~~~"
봉투 曰  "???  "

이랬었지요
===============================================



그래서 저 같은 사람이 또 있을것 같아... 

연꽃이 피는 장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다음에는 새벽 일과 시작하기 전에 다시 도전해 보겠습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811 법륜스님의 눈물-밥,밥이 먹고 싶습니다. (3) 생명의 밥 2008.08.03
1810 작은 자전거님~ (1) 비두리 2008.08.03
1809 3차 방문기(부산 만덕에서) (5) 파란노을 2008.08.03
1808 등대없는 독도 (1) chunria 2008.08.03
1807 작은자전거 사진 (1) h13579 2008.08.03
1806 우리 노공이산님 이 사진보고 더위 좀 식히셨으면... (2) 다불어 2008.08.03
1805 봉하마을에 나타난 UFO (7) 대열로 2008.08.03
1804 백두산 들꽃-5 (1) 김자윤 2008.08.02
1803 30억 대폭발/거짓말로 장난치는 청와대 (1) chunria 2008.08.02
1802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2일 오늘은..... (43) 호미든 2008.08.02
1801 한우보다 더 맛있어 (5) 연금술사라 2008.08.02
1800 떡청수가 내놓은 독도해법 (3) 비두리 2008.08.02
809 page처음 페이지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