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의 가을 운동회
가을입니다.
봉하의 가을도 무르익고 있습니다.
이 봉하의 가을 하늘을 함께 느꼈으면 좋겠습니다.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이 더불어 모여서요.
먹고, 마시고, 즐길 것은 모두 우리 경남 노사모가 책임집니다.
봉하의 가을 운동회,
하고 나면 세상을 향한 우리들의 활력이 배가될 것입니다.
노무현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을 초대합니다.
★ 주관 : 경남 노사모
★ 주최 : 노무현을 좋아 하는 모든 사람들(노사모, 사람사는세상, 다음카페노사모, 노삼모, 시민광장, 광장, 국민의 힘, 라디오21, 안티2mb, 안희정아.나.요, 식신본능(빡시게), 신문TV바로보기카페, 커널뉴스, 서프라이즈...등 등)
★ 날짜 : 2008년 10월 12일 10:00~
★ 장소 : 경남 김해시 *** *영공설운동장
★ 회비 : 가족당 10.000원
★ 숙소 : 봉하마을 복지관, 진영 일원의 찜질방(수용인원 100명 내, 사전예약 요)
★ 일정
• 10:00~ 11:00 개회식
• 11:00~12:00 축사
• 12:00~1:00 점심식사 및 회원 간 상견례
• 1:00~4:00 운동회
• 4:00~5:00 노래자랑 및 공연
• 5:00~6:00 상품증정 및 순위 결정 폐회식
★ 프로그램
• 축구~팀별 준비된 팀
• 발야구~남여 혼합 팀
• 아이들 달리기~ 만 5세 미만 남녀 어린이
• 공굴리기~초등학생 및 엄마
• 줄다리기~편의상 청군 백군
• 썰매 끌기~아이가 타고 아빠가 끌기
★ 참가신청
• 단체참가 : 단체별, 지역별 참가인원을 파악하여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
• 경기신청 : 축구경기 참가팀만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인조잔디구장 사용)
• 숙박신청 : 단체 또는 개별로 이 알림 글의 댓글로 표시(숙박비는 개별부담)
축구와 기타 게임에 인원을 짜야 하니 빨리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1박 하실경우
오후6시 부터..초호화(?)골프장에서 야외 음악회가 개최 됩니다
음악과 함게 노뽕 주사도 맞으수 있을듯 하니 시간 되시는분들은 참석 하시길 바랍니다
음악 감상후
진영 청소년 수련관에서 묵으시면 됩니다 그냥 가셔서 행사 참여 인원이라고 말씀 하시고
주무시면 됩니다
(조팝나무 심기 행사시 묵었던곳....1인당 4천원 입니다 조식은 자체 해결 하셔야 합니다)
2)당일 오실경우
진영 청소년 수련관 바로옆 운동장으로 오시면 됩니다
회비는 1 가족당 1만원 (성인 1인당 1만원)이며,중식 간단한 음료수 간식 주류 제공 됩니다
3)우리 까페 회비가 있을수 있습니다 =주류및 아이들 간식
4)아이들 안전과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한 자봉팀을 모집 합니다
자봉팀의 업무는 음료수,주류,배달과 어린이 보호만 담당 하기로 하겠습니다
운동회 참가 회비는 먼저 보내시분들 외에는 우리까페 차원에서 따로 걷도록 하겠습니다
아직 입금 하지 않으신분들은 당일날 저희 까페에 납부 해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 일정
• 10:00~ 11:00 개회식
• 11:00~12:00 축사
• 12:00~1:00 점심식사 및 회원 간 상견례
• 1:00~4:00 운동회
• 4:00~5:00 노래자랑 및 공연
• 5:00~6:00 상품증정 및 순위 결정 폐회식
★ 프로그램
• 축구~팀별 준비된 팀
• 발야구~남여 혼합 팀
• 아이들 달리기~ 만 5세 미만 남녀 어린이
• 공굴리기~초등학생 및 엄마
• 줄다리기~편의상 청군 백군
• 썰매 끌기~아이가 타고 아빠가 끌기
http://cafe.daum.net/no-party 노삼모
사람사는세상 대구에서 가시분 없나요 ㅎ 같이가요~^^
사진첩에 잠시 올리고 좀 있다 지울께요^^ 죄송~ㅎㅎ
뭘 !~~이런 비싼걸 감사 ㅎㅎㅎㅎ
![]() |
![]() |
![]() |
![]() |
|---|---|---|---|
| 1811 | 법륜스님의 눈물-밥,밥이 먹고 싶습니다. (3) | 생명의 밥 | 2008.08.03 |
| 1810 | 작은 자전거님~ (1) | 비두리 | 2008.08.03 |
| 1809 | 3차 방문기(부산 만덕에서) (5) | 파란노을 | 2008.08.03 |
| 1808 | 등대없는 독도 (1) | chunria | 2008.08.03 |
| 1807 | 작은자전거 사진 (1) | h13579 | 2008.08.03 |
| 1806 | 우리 노공이산님 이 사진보고 더위 좀 식히셨으면... (2) | 다불어 | 2008.08.03 |
| 1805 | 봉하마을에 나타난 UFO (7) | 대열로 | 2008.08.03 |
| 1804 | 백두산 들꽃-5 (1) | 김자윤 | 2008.08.02 |
| 1803 | 30억 대폭발/거짓말로 장난치는 청와대 (1) | chunria | 2008.08.02 |
| 1802 |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2일 오늘은..... (43) | 호미든 | 2008.08.02 |
| 1801 | 한우보다 더 맛있어 (5) | 연금술사라 | 2008.08.02 |
| 1800 | 떡청수가 내놓은 독도해법 (3) | 비두리 | 2008.08.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