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소금눈물note 조회 1,483추천 152012.05.20



어수선하고 시끌벅적한 체크인을 거치고
드디어 봉하로 떠난 하루.




아름다운 연지도 보고




보고싶은 사람들도 만나고




그리고...

많이 울기도 울고...



잘 돌아왔습니다.^^
봉하에서 만났던, 나와 같은 웃음과 눈물을 가졌던 모든 분들 반가웠습니다.

너무 피곤해서 오늘은 도저히 이야기를 다 풀지 못하구요.


내일부터 사사세 식구들, 다 쥬거써~ ㅋㅋㅋㅋ

가진 재주는 수다 뿐인 사람, 주구장창 후기가 이어질 것....이라고 어이없는 뻥 예고까지;;


낼 뵈요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811 법륜스님의 눈물-밥,밥이 먹고 싶습니다. (3) 생명의 밥 2008.08.03
1810 작은 자전거님~ (1) 비두리 2008.08.03
1809 3차 방문기(부산 만덕에서) (5) 파란노을 2008.08.03
1808 등대없는 독도 (1) chunria 2008.08.03
1807 작은자전거 사진 (1) h13579 2008.08.03
1806 우리 노공이산님 이 사진보고 더위 좀 식히셨으면... (2) 다불어 2008.08.03
1805 봉하마을에 나타난 UFO (7) 대열로 2008.08.03
1804 백두산 들꽃-5 (1) 김자윤 2008.08.02
1803 30억 대폭발/거짓말로 장난치는 청와대 (1) chunria 2008.08.02
1802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2일 오늘은..... (43) 호미든 2008.08.02
1801 한우보다 더 맛있어 (5) 연금술사라 2008.08.02
1800 떡청수가 내놓은 독도해법 (3) 비두리 2008.08.02
809 page처음 페이지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