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3주기추도식 그대 잘 지내시나요

봉하노무현사랑note 조회 1,285추천 112012.05.24

 

 

 

 

 

 

 

 

 

 

 

 

 

 

 

 

 

 

 

 

 

 

 

        

수많은 인파가 더운날씨에도 한걸음에 봉하를  찾아주셨습니다.

 

가슴벅찬 감동의순간들  지금도 잊지못합니다.

 

대통령님 영상을보고 육성을 접할때 가슴이 아팠습니다.

 

대통령님의가치와정신 그리고 철학을 우리는 다시한번 깨우치게 됩니다.

 

내년에 다시오겠다고 기약하면서 ,,,,대통령님께  마지막 인사를 하였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811 법륜스님의 눈물-밥,밥이 먹고 싶습니다. (3) 생명의 밥 2008.08.03
1810 작은 자전거님~ (1) 비두리 2008.08.03
1809 3차 방문기(부산 만덕에서) (5) 파란노을 2008.08.03
1808 등대없는 독도 (1) chunria 2008.08.03
1807 작은자전거 사진 (1) h13579 2008.08.03
1806 우리 노공이산님 이 사진보고 더위 좀 식히셨으면... (2) 다불어 2008.08.03
1805 봉하마을에 나타난 UFO (7) 대열로 2008.08.03
1804 백두산 들꽃-5 (1) 김자윤 2008.08.02
1803 30억 대폭발/거짓말로 장난치는 청와대 (1) chunria 2008.08.02
1802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2일 오늘은..... (43) 호미든 2008.08.02
1801 한우보다 더 맛있어 (5) 연금술사라 2008.08.02
1800 떡청수가 내놓은 독도해법 (3) 비두리 2008.08.02
809 page처음 페이지 801 802 803 804 805 806 807 808 809 8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