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5년전에는 탁핵반대 촛불집회 참석하고
어제는 차라리 이럴거면 탄핵해야 하는것 아닌가 해서 참석했습니다.
누가 올리신 말씀 정말 재밌습니다.
노짱은 조중동과 싸웠고..
쥐박이는 초중고와 싸운다.
15일 실제로 농림부 고시를 해버린다면 정말 폭발할것 같습니다. 아니 떨치고 일어나야만 할것 같습니다.
국민을 무서워하지 않고 미국만 무서워 한다면 그런 정치인은 미국가서 살아야죠.
국민 말은 귀막고 안들어주면서 미국말은 하기도 전에 알아서 들어주는 분이라면 더이상 대한민국에서 행세하게 내버려둬선 안됩니다.
초중고생에게 촛불들게 만든 우리 어른이 부끄럽습니다.
이제 우리가 나서야 할 때입니다.!!
![]() |
![]() |
![]() |
![]() |
|---|---|---|---|
| 1835 | 8월 6일 봉하마을에서 찍은 예쁜애기 사진 찾아가세요! (2) | Olivia | 2008.08.07 |
| 1834 | 행복을주는분.... (1) | 용이엄마 | 2008.08.07 |
| 1833 | 대통령님, 소미 소은이 편지 받으셨는지요! (5) | 미카엘라 | 2008.08.07 |
| 1832 | 우리동네 초딩들이 저지른 이바구인지라... (8) | chunria | 2008.08.06 |
| 1831 | 항아리가 말합니다. (4) | 다불어 | 2008.08.06 |
| 1830 | 7월31일 공모전에 제출하신 출품작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41) | 호미든 | 2008.08.06 |
| 1829 | 건의 사항! (5) | 석공 | 2008.08.06 |
| 1828 | 종교, 정치에 길을 묻다. (13) | chunria | 2008.08.06 |
| 182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봉하는 맑습니다... (49) | 호미든 | 2008.08.06 |
| 1826 | ㅎㅎ 비두리님 올린사진이 안보여서 이건보일려나...? (13) | 오늘은청춘 | 2008.08.06 |
| 1825 | 극적 효과 노리는 이명박의 재산헌납 (4) | chunria | 2008.08.06 |
| 1824 | 유신정부되려나? (5) | chunria | 2008.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