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금 우리가 이렇게 하고 있는 자체가 민주주의 웹2.0의 기본개념 일거라 생각합니다.
노무현 대통령님은 이러한 시대적인 흐름과 민주주의 웹2.0의 기반을 둔 민주주의 미래트랜드를
더더욱 발전시켜 남녀노소 쉽게 정치나 토론에 참여할 수 있고,
다양하고 많은 분들을 참여시켜 발전시키려 한것이지요.
그리하여 많은 의견이 섬세하게 인터넷이나 온라인상에서 교환되어,
사회적 합의를 도출하고, 최소한의 힘없는 분들의 소수의견까지 대변을 하는것이죠..
그리고 그것이 점점 진화하여 "시민주권운동"이라는 철학이 완성되고.
그 철학하에서 민주주의 웹2.0을 지속하다보면, 진정"사람사는 세상"이 가까워 지는 것이죠.
제가 나름데로 해석해 본 것입니다. 틀린부분이 있으시면 지적해주세요.
![]() |
![]() |
![]() |
![]() |
|---|---|---|---|
| 1835 | 8월 6일 봉하마을에서 찍은 예쁜애기 사진 찾아가세요! (2) | Olivia | 2008.08.07 |
| 1834 | 행복을주는분.... (1) | 용이엄마 | 2008.08.07 |
| 1833 | 대통령님, 소미 소은이 편지 받으셨는지요! (5) | 미카엘라 | 2008.08.07 |
| 1832 | 우리동네 초딩들이 저지른 이바구인지라... (8) | chunria | 2008.08.06 |
| 1831 | 항아리가 말합니다. (4) | 다불어 | 2008.08.06 |
| 1830 | 7월31일 공모전에 제출하신 출품작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41) | 호미든 | 2008.08.06 |
| 1829 | 건의 사항! (5) | 석공 | 2008.08.06 |
| 1828 | 종교, 정치에 길을 묻다. (13) | chunria | 2008.08.06 |
| 182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봉하는 맑습니다... (49) | 호미든 | 2008.08.06 |
| 1826 | ㅎㅎ 비두리님 올린사진이 안보여서 이건보일려나...? (13) | 오늘은청춘 | 2008.08.06 |
| 1825 | 극적 효과 노리는 이명박의 재산헌납 (4) | chunria | 2008.08.06 |
| 1824 | 유신정부되려나? (5) | chunria | 2008.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