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죄송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안맞는 글인줄 압니다만...
그래도 알려드려야 할것 같아서....
지우셔도 괜찮습니다.
탄핵신청 국회에서 받았습니다.
지금 국회로 들어가보세요.
실명/주소/전화번호가 있어야 재판이 된다고 합니다
반드시 민원신청에다가 하세요.
우리나라를 위해 5분만 투자합시다.
http://www.assembly.go.kr/index.jsp
클릭하고 들어가셔서 왼쪽 아래에 있는
참여광장>국회민원>민원신청
이렇게 실명공개하고 민원신청하면 되요.
따로 회원가입하지 않고 자기이름과 주민번호 로 만 기재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벌써가 이정도인데 임기다할때까지면 오죽하겠어요.
부디 신청해주세요.
![]() |
![]() |
![]() |
![]() |
|---|---|---|---|
| 1835 | 8월 6일 봉하마을에서 찍은 예쁜애기 사진 찾아가세요! (2) | Olivia | 2008.08.07 |
| 1834 | 행복을주는분.... (1) | 용이엄마 | 2008.08.07 |
| 1833 | 대통령님, 소미 소은이 편지 받으셨는지요! (5) | 미카엘라 | 2008.08.07 |
| 1832 | 우리동네 초딩들이 저지른 이바구인지라... (8) | chunria | 2008.08.06 |
| 1831 | 항아리가 말합니다. (4) | 다불어 | 2008.08.06 |
| 1830 | 7월31일 공모전에 제출하신 출품작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41) | 호미든 | 2008.08.06 |
| 1829 | 건의 사항! (5) | 석공 | 2008.08.06 |
| 1828 | 종교, 정치에 길을 묻다. (13) | chunria | 2008.08.06 |
| 182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봉하는 맑습니다... (49) | 호미든 | 2008.08.06 |
| 1826 | ㅎㅎ 비두리님 올린사진이 안보여서 이건보일려나...? (13) | 오늘은청춘 | 2008.08.06 |
| 1825 | 극적 효과 노리는 이명박의 재산헌납 (4) | chunria | 2008.08.06 |
| 1824 | 유신정부되려나? (5) | chunria | 2008.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