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쭙니다.........
청와대에는 어린 아이들을 대접 할 마땅한 먹거리가 없나요........? ^^;;

" 큰스님 오늘 청와대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주시겠죠? 마음이 설레여용....... ^^* "

" 저희 집(청와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린 것은 없지만 많이들 드세요.......호호호~~~ "

" 야~~~ 여사님 말씀 끝났따...... 저희들에게 맛있는 것 많이 많이 주세요.................. "

" 아........(에휴~~~)..... 저 여사님..........여기 있는 음식이 전부인가요............? ^^:: ..........(음.........)
그리고 이 과자 전부 우리가 포장을 뜯어 먹어야 되나요..........? (대략난감.........어케하지? ㅡㅡ;; ) "

" 엥~~~~~~ 이게 뭐야 기껏 청와대에 와서 고래밥이랑 탄산색소음료만 먹었잖어...... 엉 엉 엉 ~~~ ㅠㅠ;; "
끝.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 청와대에 손님을 대접할 먹거리들이 많쵸..........? 건강하세요.......... ^^* )
![]() |
![]() |
![]() |
![]() |
|---|---|---|---|
| 1835 | 8월 6일 봉하마을에서 찍은 예쁜애기 사진 찾아가세요! (2) | Olivia | 2008.08.07 |
| 1834 | 행복을주는분.... (1) | 용이엄마 | 2008.08.07 |
| 1833 | 대통령님, 소미 소은이 편지 받으셨는지요! (5) | 미카엘라 | 2008.08.07 |
| 1832 | 우리동네 초딩들이 저지른 이바구인지라... (8) | chunria | 2008.08.06 |
| 1831 | 항아리가 말합니다. (4) | 다불어 | 2008.08.06 |
| 1830 | 7월31일 공모전에 제출하신 출품작 투표를 시작하겠습니다 (41) | 호미든 | 2008.08.06 |
| 1829 | 건의 사항! (5) | 석공 | 2008.08.06 |
| 1828 | 종교, 정치에 길을 묻다. (13) | chunria | 2008.08.06 |
| 1827 | [호미든의 봉하時記] 오늘 봉하는 맑습니다... (49) | 호미든 | 2008.08.06 |
| 1826 | ㅎㅎ 비두리님 올린사진이 안보여서 이건보일려나...? (13) | 오늘은청춘 | 2008.08.06 |
| 1825 | 극적 효과 노리는 이명박의 재산헌납 (4) | chunria | 2008.08.06 |
| 1824 | 유신정부되려나? (5) | chunria | 2008.08.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