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꿈치라고 합니다.
어떻게 이번 25일 자봉에 참가하게 되어서 처음으로 이곳 참여사진관에 사진을 올려 봅니다.
호미든님만 할 수있는 줄 알았는데(ㅎㅎㅎ)나도 할 수있네요.
그동안 여러 분이 올린 사진들은 가급적 배제 하였고 저는 쫌 신기하고 희귀한 사진 위주로 올려 볼까 합니다.
참 그리고 '노마든'님의 동영상 자료를 많은 분들이 기다리고 계시는 걸루 알고 있는데 화질을 좀 줄여서 저장했음에도 불구하고 용량이 너무 커서 쪼금은 시간이 더 걸릴 듯 합니다.
조만간 공부 더 많이 해서 올릴테니 기다려 주세요.
자~이제 부터 저를 따라 오실까요? ㅎㅎㅎ
↑ 부푼 마음으로 봉하가는 길에 조심스럽게 접속하여 회원님들을 만나고 기념으로 단체 사진 한 방 꽝!!!
여기서 사사세 프랑카드도 차에 장식을 했답니다. 여긴 남성주(?맞나?)휴게소입니다.


![]() |
![]() |
![]() |
![]() |
|---|---|---|---|
| 1859 | 지구연세가 6200년이라우? | chunria | 2008.08.09 |
| 1858 | 뒷산에 올라가 쎄빠지게 웃을 mb | chunria | 2008.08.09 |
| 1857 | "취임 3주년을 맞아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편지" 2006년 2월 2.. (7) | 존재의기쁨 | 2008.08.09 |
| 1856 | 매그넘 코리아 사진전에 가시면 (4) | 봉7 | 2008.08.09 |
| 1855 | 사찰을 무너뜨려라 ....동영상 (14) | chunria | 2008.08.08 |
| 1854 | kbs 무너지다 (3) | chunria | 2008.08.08 |
| 1853 | 기름값.국민이 서민이 참아야하는지 (1) | jmhmmi | 2008.08.08 |
| 1852 |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8일 오늘은 베이징 올림픽 개막일 ㅡ,.ㅡ (52) | 호미든 | 2008.08.08 |
| 1851 | 불교계 격노 (7) | chunria | 2008.08.08 |
| 1850 | [영상] 떡보님이 찾으시는 그 영상 (11) | 비두리 | 2008.08.08 |
| 1849 | [영상] 2008/2/25일의 감동...그리고 행복 (6) | 비두리 | 2008.08.08 |
| 1848 | 2008 베이징 올림픽 개막기념 (1) | 쁘끗무현 | 2008.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