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사 근처 저무는 가을 풍경 아름다워 점심시간에 몇컷 담아봤답니다.
이 풀 이름은 모르지만 사계중 지금 이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성남 야탑쪽이랍니다.
탄천변으로 아름다운 가을색이 찬란한데 그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아쉬움이...
김창완님의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있다고~~ 느꼈을때...'



행운목의 꽃을 보려면 적어도 7~8년의 세월을 보내줘야 한번씩 볼수 있다고 하는데

휴게실 행운목에 꽃이 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끄럽다는 듯 새초롬하게
올라온 꽃대를 보고는 반가운 손님마냥 화들짝 놀랐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직접 본 행운목의 꽃이랍니다. <사사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운 함께 나누려고
올려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내내 행운&행복 가득하시길~~~~~~.

![]() |
![]() |
![]() |
![]() |
|---|---|---|---|
| 1859 | 지구연세가 6200년이라우? | chunria | 2008.08.09 |
| 1858 | 뒷산에 올라가 쎄빠지게 웃을 mb | chunria | 2008.08.09 |
| 1857 | "취임 3주년을 맞아 국민 여러분께 드리는 편지" 2006년 2월 2.. (7) | 존재의기쁨 | 2008.08.09 |
| 1856 | 매그넘 코리아 사진전에 가시면 (4) | 봉7 | 2008.08.09 |
| 1855 | 사찰을 무너뜨려라 ....동영상 (14) | chunria | 2008.08.08 |
| 1854 | kbs 무너지다 (3) | chunria | 2008.08.08 |
| 1853 | 기름값.국민이 서민이 참아야하는지 (1) | jmhmmi | 2008.08.08 |
| 1852 | [호미든의 봉하時記] 8월8일 오늘은 베이징 올림픽 개막일 ㅡ,.ㅡ (52) | 호미든 | 2008.08.08 |
| 1851 | 불교계 격노 (7) | chunria | 2008.08.08 |
| 1850 | [영상] 떡보님이 찾으시는 그 영상 (11) | 비두리 | 2008.08.08 |
| 1849 | [영상] 2008/2/25일의 감동...그리고 행복 (6) | 비두리 | 2008.08.08 |
| 1848 | 2008 베이징 올림픽 개막기념 (1) | 쁘끗무현 | 2008.08.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