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난 금요일 봉하에 갔다왔습니다.
실제로 노 전대통령님을 마주하니
카메라 셔터를 누르는 손이 하도 떨려서
나중에 확인해보니 한 600컷 찍은것중에서 반이상이 떨려버렸더군요 ^^;;;
근데 촬영을 하다 문득 주변에서 아무 말도 없이 조용히 계시는 분들이 보여서
한번 담아보고 싶은 맘에 찍어봤습니다.
이미지가 이상한건지...포토샵으로 연속으로 붙여 올렸는데 너무 작네요
"1번이미지"라는 부분을 클릭하시고, 이미지가 나오면 사진을 한번더 클릭하시면
원본이미지대로 크게 보실수있습니다.
주변에서 말없이 고생하시는분들이 너무 고생하시더군요.
아 그리고 혹시 이 글 의전하시는분들이나 비서관님들이 보시면
저 건의 하나 할께요
어차피 대통령님 사저에서 24시간 근무를 해야한다면
(근무조에게 물어보니 24시간 돌아가면서 근무한다더군요)
작은 초소나 바람막이할만한것들좀 만들어주시죠.
추워지거나 해쨍쨍 내려찌는 여름되면
정말 고생하겠더라구요
아니 무슨 사저주변이 그리 횡 한지 -_-...
암튼 보시면 좀 건의 드리겠습니다~!
![]() |
![]() |
![]() |
![]() |
|---|---|---|---|
| 187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의 공휴일 (26) | 호미든 | 2008.08.11 |
| 1870 | 盧統領 "뱀이 개구리 잡아먹지 못해" (1) | chunria | 2008.08.11 |
| 1869 | 노무현 대통령님 좋은 생각만 하고 웃으면 남은 인생을 즐기세요... .. (2) | 그루마 | 2008.08.10 |
| 1868 | 덥다 더워! (14) | 다불어 | 2008.08.10 |
| 186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마을이야기를 해드릴까? 아니면 현실의문제에 대한.. (47) | 호미든 | 2008.08.10 |
| 1866 | 2008년08월09일 봉화마을 다녀와서 사진 몇 장 조심스레 올려 봅.. (9) | 천의무봉 | 2008.08.10 |
| 1865 | 메밀꽃필무렵 (4) | 마음 | 2008.08.10 |
| 1864 | 명동성당 앞 마구잡이 연행 | chunria | 2008.08.10 |
| 1863 | 꺼꾸로된 태극기를 든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자랑 (6) | chunria | 2008.08.10 |
| 1862 | 2008년 8월9일 산행과 자원봉사로 간 봉하(부제:스크롤 주의) (23) | 부산싸나이 | 2008.08.09 |
| 1861 | 우리의 2MB 중국가서도 한건 하셨네요...[정말 할말이 없네요] (21) | 자라리우스 | 2008.08.09 |
| 186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서관 열전 (39) | 호미든 | 2008.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