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쭙니다.........
청와대에는 어린 아이들을 대접 할 마땅한 먹거리가 없나요........? ^^;;

" 큰스님 오늘 청와대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주시겠죠? 마음이 설레여용....... ^^* "

" 저희 집(청와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린 것은 없지만 많이들 드세요.......호호호~~~ "

" 야~~~ 여사님 말씀 끝났따...... 저희들에게 맛있는 것 많이 많이 주세요.................. "

" 아........(에휴~~~)..... 저 여사님..........여기 있는 음식이 전부인가요............? ^^:: ..........(음.........)
그리고 이 과자 전부 우리가 포장을 뜯어 먹어야 되나요..........? (대략난감.........어케하지? ㅡㅡ;; ) "

" 엥~~~~~~ 이게 뭐야 기껏 청와대에 와서 고래밥이랑 탄산색소음료만 먹었잖어...... 엉 엉 엉 ~~~ ㅠㅠ;; "
끝.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 청와대에 손님을 대접할 먹거리들이 많쵸..........? 건강하세요.......... ^^* )
![]() |
![]() |
![]() |
![]() |
|---|---|---|---|
| 187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의 공휴일 (26) | 호미든 | 2008.08.11 |
| 1870 | 盧統領 "뱀이 개구리 잡아먹지 못해" (1) | chunria | 2008.08.11 |
| 1869 | 노무현 대통령님 좋은 생각만 하고 웃으면 남은 인생을 즐기세요... .. (2) | 그루마 | 2008.08.10 |
| 1868 | 덥다 더워! (14) | 다불어 | 2008.08.10 |
| 186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마을이야기를 해드릴까? 아니면 현실의문제에 대한.. (47) | 호미든 | 2008.08.10 |
| 1866 | 2008년08월09일 봉화마을 다녀와서 사진 몇 장 조심스레 올려 봅.. (9) | 천의무봉 | 2008.08.10 |
| 1865 | 메밀꽃필무렵 (4) | 마음 | 2008.08.10 |
| 1864 | 명동성당 앞 마구잡이 연행 | chunria | 2008.08.10 |
| 1863 | 꺼꾸로된 태극기를 든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자랑 (6) | chunria | 2008.08.10 |
| 1862 | 2008년 8월9일 산행과 자원봉사로 간 봉하(부제:스크롤 주의) (23) | 부산싸나이 | 2008.08.09 |
| 1861 | 우리의 2MB 중국가서도 한건 하셨네요...[정말 할말이 없네요] (21) | 자라리우스 | 2008.08.09 |
| 186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서관 열전 (39) | 호미든 | 2008.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