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2,756추천 122008.05.17
대한민국엔 희망이 있다.
노가다식 멍바기를 몰아내고자 촛불 든 학생들이 있기 때문에...
경찰 취조를 당하면서도 굴하지 않는 동량들의 저 우람함이 있기에...
사실 멍바기 잘못 없다.
그런 인간누더기같은넘을 인간될끼라고 찍은넘들 탓이다.
사기꾼... 가재비눈... 실실웃음... 정말 밥맛 떨어지는 멍바기를 탄핵 몬시키모 5년이 지겨버 우째 살꼬?
촛불아 꺼지지 말아다오.
글마가 내려오기 전엔~~!
![]() |
![]() |
![]() |
![]() |
|---|---|---|---|
| 187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의 공휴일 (26) | 호미든 | 2008.08.11 |
| 1870 | 盧統領 "뱀이 개구리 잡아먹지 못해" (1) | chunria | 2008.08.11 |
| 1869 | 노무현 대통령님 좋은 생각만 하고 웃으면 남은 인생을 즐기세요... .. (2) | 그루마 | 2008.08.10 |
| 1868 | 덥다 더워! (14) | 다불어 | 2008.08.10 |
| 186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마을이야기를 해드릴까? 아니면 현실의문제에 대한.. (47) | 호미든 | 2008.08.10 |
| 1866 | 2008년08월09일 봉화마을 다녀와서 사진 몇 장 조심스레 올려 봅.. (9) | 천의무봉 | 2008.08.10 |
| 1865 | 메밀꽃필무렵 (4) | 마음 | 2008.08.10 |
| 1864 | 명동성당 앞 마구잡이 연행 | chunria | 2008.08.10 |
| 1863 | 꺼꾸로된 태극기를 든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자랑 (6) | chunria | 2008.08.10 |
| 1862 | 2008년 8월9일 산행과 자원봉사로 간 봉하(부제:스크롤 주의) (23) | 부산싸나이 | 2008.08.09 |
| 1861 | 우리의 2MB 중국가서도 한건 하셨네요...[정말 할말이 없네요] (21) | 자라리우스 | 2008.08.09 |
| 186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서관 열전 (39) | 호미든 | 2008.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