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의도 집회를 뒤로하고 청계천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하루 두군데의 집회....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
어제 청계천 집회에서는 사람사는세상의 식구들도 만나고..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사진1) 미소가 무척이나 해맑았던 대학생들.
들고 있는 보드의 뒷면에도 구호가 적혀있었는데
그게 더 걸작이었는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
사진 2) 어두워지기 시작할 무렵. 막 촛불들을 켰을때의
사진입니다. 8시가 넘는 시각까지 사람들은
계속 모여들었습니다.
사진 3) 재미교포 이선영씨와의 통화중 환호하는 군중들.
사진 4) 가수 이승환씨의 공연. 너무 멀어서 이승환씨의
모습은 아주 조그맣게 나왔네요.
이때부터 사람들은 다 일어서고.... 분위기는
고조되고..... 한마디로 축제였습니다.
사진 5) 조금 행동이 이상했던 아저씨 한분.
사복경찰은 아닌데.... 팬과 서류뭉치,
그리고 열심히 메모하시고...그렇다고 기자는
더더욱 아니고.....딱 교감선생님 간지?
![]() |
![]() |
![]() |
![]() |
|---|---|---|---|
| 187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의 공휴일 (26) | 호미든 | 2008.08.11 |
| 1870 | 盧統領 "뱀이 개구리 잡아먹지 못해" (1) | chunria | 2008.08.11 |
| 1869 | 노무현 대통령님 좋은 생각만 하고 웃으면 남은 인생을 즐기세요... .. (2) | 그루마 | 2008.08.10 |
| 1868 | 덥다 더워! (14) | 다불어 | 2008.08.10 |
| 186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마을이야기를 해드릴까? 아니면 현실의문제에 대한.. (47) | 호미든 | 2008.08.10 |
| 1866 | 2008년08월09일 봉화마을 다녀와서 사진 몇 장 조심스레 올려 봅.. (9) | 천의무봉 | 2008.08.10 |
| 1865 | 메밀꽃필무렵 (4) | 마음 | 2008.08.10 |
| 1864 | 명동성당 앞 마구잡이 연행 | chunria | 2008.08.10 |
| 1863 | 꺼꾸로된 태극기를 든 대통령은 대한민국의 자랑 (6) | chunria | 2008.08.10 |
| 1862 | 2008년 8월9일 산행과 자원봉사로 간 봉하(부제:스크롤 주의) (23) | 부산싸나이 | 2008.08.09 |
| 1861 | 우리의 2MB 중국가서도 한건 하셨네요...[정말 할말이 없네요] (21) | 자라리우스 | 2008.08.09 |
| 1860 | [호미든의 봉하時記] 비서관 열전 (39) | 호미든 | 2008.08.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