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회사 근처 저무는 가을 풍경 아름다워 점심시간에 몇컷 담아봤답니다.
이 풀 이름은 모르지만 사계중 지금 이때가 가장 예쁜것 같아요.

성남 야탑쪽이랍니다.
탄천변으로 아름다운 가을색이 찬란한데 그 느낌을 제대로 전달하지 못해 아쉬움이...
김창완님의 그 노래가 생각나네요. '길을 걸었지~ 누군가 옆에있다고~~ 느꼈을때...'



행운목의 꽃을 보려면 적어도 7~8년의 세월을 보내줘야 한번씩 볼수 있다고 하는데

휴게실 행운목에 꽃이 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부끄럽다는 듯 새초롬하게
올라온 꽃대를 보고는 반가운 손님마냥 화들짝 놀랐습니다.
태어나서 처음 직접 본 행운목의 꽃이랍니다. <사사세>에 오시는 분들 모두 행운 함께 나누려고
올려봅니다. 오늘도 내일도 그리고 내내 행운&행복 가득하시길~~~~~~.

![]() |
![]() |
![]() |
![]() |
|---|---|---|---|
| 1883 | 8월 15일 봉하가실 분 있나요. (1) | 다불어 | 2008.08.13 |
| 1882 | 아~ 성웅 이순신을 이교도의 괴수라고? (13) | chunria | 2008.08.13 |
| 1881 | 책 2권 소개합니다 (2) | 리젬 | 2008.08.13 |
| 1880 | 이거 장기전을 준비하는 거 같군요. (2) | 송지현 | 2008.08.13 |
| 1879 | [떡복이 후기] 부산을 조금...조금씩 바꿔 보겠습니다~~~ (24) | 떡복이삼촌 | 2008.08.13 |
| 1878 | 대통령 묘기 어느게 멋있더뇨? (7) | chunria | 2008.08.12 |
| 187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끈적끈적한 더위.... (60) | 호미든 | 2008.08.12 |
| 1876 | 불교계 뿔났다. 대규모.... (1) | chunria | 2008.08.12 |
| 1875 | 소나무숲 (7) | 김기덕 | 2008.08.11 |
| 1874 | 초대합니다 (11) | jaramter | 2008.08.11 |
| 1873 | 부시 카터운전사, 푸틴 부채질 하인으로 (1) | chunria | 2008.08.11 |
| 1872 | 2MB와 부시 尊來求侶~! (5) | chunria | 2008.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