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자봉에 나 있는 구멍인데 원시인들이 제사를 지낸 곳이랍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저와 막내놈을 제물로(?) 바칩니다. 목숨을 걸고 찍었슴.ㅎㅎ
대통령님을 기다리며 빈둥빈둥 아들들 대통령님의 "좀 고등학교 성적으로 대학교가면
안됩니까?"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친구들은 공부하느라 바쁠텐테.기꺼이 따라와 준 아들들이 기특합니다.(아님 공부가
하기 싫었던지...)

봉하국밥 넘 맛있어요... ...
우리 신랑은 장군차 국수가 최고라네요, 막 밀어넣고 있고 막내는 입맛을 다시고


![]() |
![]() |
![]() |
![]() |
|---|---|---|---|
| 1883 | 8월 15일 봉하가실 분 있나요. (1) | 다불어 | 2008.08.13 |
| 1882 | 아~ 성웅 이순신을 이교도의 괴수라고? (13) | chunria | 2008.08.13 |
| 1881 | 책 2권 소개합니다 (2) | 리젬 | 2008.08.13 |
| 1880 | 이거 장기전을 준비하는 거 같군요. (2) | 송지현 | 2008.08.13 |
| 1879 | [떡복이 후기] 부산을 조금...조금씩 바꿔 보겠습니다~~~ (24) | 떡복이삼촌 | 2008.08.13 |
| 1878 | 대통령 묘기 어느게 멋있더뇨? (7) | chunria | 2008.08.12 |
| 187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끈적끈적한 더위.... (60) | 호미든 | 2008.08.12 |
| 1876 | 불교계 뿔났다. 대규모.... (1) | chunria | 2008.08.12 |
| 1875 | 소나무숲 (7) | 김기덕 | 2008.08.11 |
| 1874 | 초대합니다 (11) | jaramter | 2008.08.11 |
| 1873 | 부시 카터운전사, 푸틴 부채질 하인으로 (1) | chunria | 2008.08.11 |
| 1872 | 2MB와 부시 尊來求侶~! (5) | chunria | 2008.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