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1883 | 8월 15일 봉하가실 분 있나요. (1) | 다불어 | 2008.08.13 |
| 1882 | 아~ 성웅 이순신을 이교도의 괴수라고? (13) | chunria | 2008.08.13 |
| 1881 | 책 2권 소개합니다 (2) | 리젬 | 2008.08.13 |
| 1880 | 이거 장기전을 준비하는 거 같군요. (2) | 송지현 | 2008.08.13 |
| 1879 | [떡복이 후기] 부산을 조금...조금씩 바꿔 보겠습니다~~~ (24) | 떡복이삼촌 | 2008.08.13 |
| 1878 | 대통령 묘기 어느게 멋있더뇨? (7) | chunria | 2008.08.12 |
| 187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끈적끈적한 더위.... (60) | 호미든 | 2008.08.12 |
| 1876 | 불교계 뿔났다. 대규모.... (1) | chunria | 2008.08.12 |
| 1875 | 소나무숲 (7) | 김기덕 | 2008.08.11 |
| 1874 | 초대합니다 (11) | jaramter | 2008.08.11 |
| 1873 | 부시 카터운전사, 푸틴 부채질 하인으로 (1) | chunria | 2008.08.11 |
| 1872 | 2MB와 부시 尊來求侶~! (5) | chunria | 2008.08.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