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께 여쭙니다.........
청와대에는 어린 아이들을 대접 할 마땅한 먹거리가 없나요........? ^^;;

" 큰스님 오늘 청와대에서 맛있는 음식 많이 주시겠죠? 마음이 설레여용....... ^^* "

" 저희 집(청와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차린 것은 없지만 많이들 드세요.......호호호~~~ "

" 야~~~ 여사님 말씀 끝났따...... 저희들에게 맛있는 것 많이 많이 주세요.................. "

" 아........(에휴~~~)..... 저 여사님..........여기 있는 음식이 전부인가요............? ^^:: ..........(음.........)
그리고 이 과자 전부 우리가 포장을 뜯어 먹어야 되나요..........? (대략난감.........어케하지? ㅡㅡ;; ) "

" 엥~~~~~~ 이게 뭐야 기껏 청와대에 와서 고래밥이랑 탄산색소음료만 먹었잖어...... 엉 엉 엉 ~~~ ㅠㅠ;; "
끝.
(존경하는 권양숙 여사님 청와대에 손님을 대접할 먹거리들이 많쵸..........? 건강하세요.......... ^^* )
![]() |
![]() |
![]() |
![]() |
|---|---|---|---|
| 1919 | 농군 정호님~ 회식중 ㅋㅋ (13) | 링사이드 | 2008.08.18 |
| 1918 | 봉하의 연지도 이렇게 다양한 수생식물의 천국이 되길 기대하며... (8) | 무니씨 | 2008.08.18 |
| 1917 | 호미든 2세 -- 이준서 (11) | 오뉴와근신 | 2008.08.18 |
| 1916 | 봉하마을 다녀 왔습니다. (2) | 금오산신령 | 2008.08.18 |
| 1915 | 봉하마을 안내원 ^^* ㅋㅋㅋ (4) | 갈가마귀 | 2008.08.18 |
| 1914 | 보비 작가님~ (6) | 링사이드 | 2008.08.17 |
| 1913 | 노무현 전 대통령님, 건국절 관련 말씀(동영상, 자막) (13) | 철삼 | 2008.08.17 |
| 1912 | 이호철 前 민정수석님. (6) | 링사이드 | 2008.08.17 |
| 191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반가운분들의 자원봉사 이야기.....두번째 (41) | 호미든 | 2008.08.17 |
| 1910 | 찢어져 너덜거리는 광화문 정부청사 태극기 (6) | korea | 2008.08.17 |
| 1909 | [사진] 빅토르 웨이 벨기에 대사 방문 (1) | 오늘은청춘 | 2008.08.17 |
| 1908 | 울화통 터지는 분들께........ ^^* (퍼옴) (6) | 새옹지마 | 2008.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