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여의도 집회를 뒤로하고 청계천으로 발길을 옮겼습니다.
하루 두군데의 집회.... 생각보다 힘들더군요. ^^
어제 청계천 집회에서는 사람사는세상의 식구들도 만나고..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사진1) 미소가 무척이나 해맑았던 대학생들.
들고 있는 보드의 뒷면에도 구호가 적혀있었는데
그게 더 걸작이었는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
사진 2) 어두워지기 시작할 무렵. 막 촛불들을 켰을때의
사진입니다. 8시가 넘는 시각까지 사람들은
계속 모여들었습니다.
사진 3) 재미교포 이선영씨와의 통화중 환호하는 군중들.
사진 4) 가수 이승환씨의 공연. 너무 멀어서 이승환씨의
모습은 아주 조그맣게 나왔네요.
이때부터 사람들은 다 일어서고.... 분위기는
고조되고..... 한마디로 축제였습니다.
사진 5) 조금 행동이 이상했던 아저씨 한분.
사복경찰은 아닌데.... 팬과 서류뭉치,
그리고 열심히 메모하시고...그렇다고 기자는
더더욱 아니고.....딱 교감선생님 간지?
![]() |
![]() |
![]() |
![]() |
|---|---|---|---|
| 1919 | 농군 정호님~ 회식중 ㅋㅋ (13) | 링사이드 | 2008.08.18 |
| 1918 | 봉하의 연지도 이렇게 다양한 수생식물의 천국이 되길 기대하며... (8) | 무니씨 | 2008.08.18 |
| 1917 | 호미든 2세 -- 이준서 (11) | 오뉴와근신 | 2008.08.18 |
| 1916 | 봉하마을 다녀 왔습니다. (2) | 금오산신령 | 2008.08.18 |
| 1915 | 봉하마을 안내원 ^^* ㅋㅋㅋ (4) | 갈가마귀 | 2008.08.18 |
| 1914 | 보비 작가님~ (6) | 링사이드 | 2008.08.17 |
| 1913 | 노무현 전 대통령님, 건국절 관련 말씀(동영상, 자막) (13) | 철삼 | 2008.08.17 |
| 1912 | 이호철 前 민정수석님. (6) | 링사이드 | 2008.08.17 |
| 191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반가운분들의 자원봉사 이야기.....두번째 (41) | 호미든 | 2008.08.17 |
| 1910 | 찢어져 너덜거리는 광화문 정부청사 태극기 (6) | korea | 2008.08.17 |
| 1909 | [사진] 빅토르 웨이 벨기에 대사 방문 (1) | 오늘은청춘 | 2008.08.17 |
| 1908 | 울화통 터지는 분들께........ ^^* (퍼옴) (6) | 새옹지마 | 2008.08.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