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감동적 모습을 담아왔습니다

아쉬움만note 조회 1,907추천 252012.05.30

오늘 철원에 다녀오면서 연천을지나는데 너무 감동적모습을보았습니다
연천읍을 지나 대광리방향인데 와초리백화점건물에 우리 노짱님대형 그림이 걸려 있습니다
순간 차를세우고 낡은 휴대폰으로 담아왔는데 제법 선명하게 나왔네요

좁은길에 잠시 정차 하느라 저분들을 만나뵙지는 못했지만 고마운 마음 한가득 담고왔습니다
혹시 지나치시는 길에 들러보시기 바랍니다
군부대 들이 즐비한 보수적 마을이라 더욱  용기있고 아름다운 분들이라 확신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11423 꽃이름을 가르쳐주세요 ㅠㅠ (나도양지꽃님 등등 모든님들!!!) (7) 건너가자 2013.05.02
11422 당신은 제게 가장 큰 '선물' 입니다 (6) Martyr 2013.05.02
11421 마음은 늘 그곳에.. (4) winia72 2013.05.02
11420 당신이 손을 내밀면 (1) 시옷 2013.05.02
11419 홀아비꽃대와 봄맞이꽃 (3) 나도양지꽃 2013.04.30
11418 큰구슬붕이 나도양지꽃 2013.04.30
11417 가족 - 봉하 텃밭에서 (3) 아 재 2013.04.29
11416 두사람 (3) 아 재 2013.04.29
11415 농장주인 (4) 아 재 2013.04.29
11414 얼레지 (4) 나도양지꽃 2013.04.29
11413 각시붓꽃 (4) 나도양지꽃 2013.04.29
11412 5월은 노무현(사랑하는 그대에게) (4) aceahn 2013.04.28
8 page처음 페이지 1 2 3 4 5 6 7 8 9 1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