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193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봉하마을의 새로운 스타탄생을 예고합니다^^ (37) | 호미든 | 2008.08.19 |
| 1930 | 봉하 가족들( 급하게 만들다 보니 오자도 생겼네요 ^^ 동영상) (24) | 바람꽃과 오렌지 | 2008.08.19 |
| 1929 | 아이들 (4) | 김기덕 | 2008.08.19 |
| 1928 | 누구를 위한 균형이고 누구를 위한 안정인가? (6) | 닥터 피쉬 | 2008.08.19 |
| 1927 | 가짜 올림픽개막식과 가짜중국 (2) | 따파하오 | 2008.08.19 |
| 1926 | 사람사는 세상 눈팅족 일곱 봉하에 다녀왔습니다! (63) | 이성수 | 2008.08.18 |
| 1925 | promise you... (2) | 꿈틀이 | 2008.08.18 |
| 1924 | 봉화산에서 (1) | 반지의제왕 | 2008.08.18 |
| 1923 | 뽀한년 (6) | 노짱1 | 2008.08.18 |
| 1922 | 2008년8월18일 선선하지만 그래도 약간 더운 봉하 (37) | 부산싸나이 | 2008.08.18 |
| 1921 | 노다지양 보구싶은분들...봉하영상관 가보세요... (3) | 도투 | 2008.08.18 |
| 1920 | 노무현 대통령 생가방문 사진 (사진첩이예요) (14) | 소우정담 | 2008.08.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