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사자봉에 나 있는 구멍인데 원시인들이 제사를 지낸 곳이랍니다.
사람사는 세상을 위해 저와 막내놈을 제물로(?) 바칩니다. 목숨을 걸고 찍었슴.ㅎㅎ
대통령님을 기다리며 빈둥빈둥 아들들 대통령님의 "좀 고등학교 성적으로 대학교가면
안됩니까?" 하시던 말씀이 생각납니다.
친구들은 공부하느라 바쁠텐테.기꺼이 따라와 준 아들들이 기특합니다.(아님 공부가
하기 싫었던지...)

봉하국밥 넘 맛있어요... ...
우리 신랑은 장군차 국수가 최고라네요, 막 밀어넣고 있고 막내는 입맛을 다시고


![]() |
![]() |
![]() |
![]() |
|---|---|---|---|
| 1943 | 조계사 불전에서 발견된 예수만행 지폐들 (8) | chunria | 2008.08.20 |
| 1942 | 2mb와 新 한자성어 (5) | chunria | 2008.08.20 |
| 1941 | 20대 짱된 노통령 '컴백스타' 1위 (14) | chunria | 2008.08.20 |
| 1940 | 사람사는세상 일곱 눈팅 봉하 마을에 다녀왔습니다.(2) (59) | 이성수 | 2008.08.20 |
| 1939 | [떡복이후기] 차분한 마음으로 소리없이.... (19) | 떡복이삼촌 | 2008.08.20 |
| 19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제목좀 지어주세요^^ (40) | 호미든 | 2008.08.20 |
| 1937 | 봉하마을 귀염둥이 ~~ (20)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8.20 |
| 1936 | 눈팅족 일곱분중 나머지 한분이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 (13) | 호미든 | 2008.08.19 |
| 1935 | 파노라마2-2(원작자:봉2) (15) | 파란노을 | 2008.08.19 |
| 1934 | 파노라마2-1(원작자:봉2) (12) | 파란노을 | 2008.08.19 |
| 1933 | 우리 회원님들이나 운영자님 보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10) | 소우정담 | 2008.08.19 |
| 1932 | 야 ~ 매국노들아~! (1) | chunria | 2008.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