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1943 | 조계사 불전에서 발견된 예수만행 지폐들 (8) | chunria | 2008.08.20 |
| 1942 | 2mb와 新 한자성어 (5) | chunria | 2008.08.20 |
| 1941 | 20대 짱된 노통령 '컴백스타' 1위 (14) | chunria | 2008.08.20 |
| 1940 | 사람사는세상 일곱 눈팅 봉하 마을에 다녀왔습니다.(2) (59) | 이성수 | 2008.08.20 |
| 1939 | [떡복이후기] 차분한 마음으로 소리없이.... (19) | 떡복이삼촌 | 2008.08.20 |
| 1938 | [호미든의 봉하時記] 제목좀 지어주세요^^ (40) | 호미든 | 2008.08.20 |
| 1937 | 봉하마을 귀염둥이 ~~ (20) | 노통쫄다구할래 | 2008.08.20 |
| 1936 | 눈팅족 일곱분중 나머지 한분이 궁금하지 않으십니까? ^^ (13) | 호미든 | 2008.08.19 |
| 1935 | 파노라마2-2(원작자:봉2) (15) | 파란노을 | 2008.08.19 |
| 1934 | 파노라마2-1(원작자:봉2) (12) | 파란노을 | 2008.08.19 |
| 1933 | 우리 회원님들이나 운영자님 보시면 조언 부탁드려요 (10) | 소우정담 | 2008.08.19 |
| 1932 | 야 ~ 매국노들아~! (1) | chunria | 2008.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