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1955 | 오늘의 마지막 예술사진 (3) | chunria | 2008.08.21 |
| 1954 | 2008년 8월21일 비오고 흐린 오후의 봉하 (31) | 부산싸나이 | 2008.08.21 |
| 1953 | 불타죽는 스님의 생생한 모습 생중계 영상 (3) | chunria | 2008.08.21 |
| 1952 | 서울에서의 한겨레, 경향 배포 한달여의 기록 - 1 (20) | 여해 | 2008.08.21 |
| 1951 | [호미든의 봉하時記] 무심용욱님의 우담바라미소를 보기위한 방법은? (31) | 호미든 | 2008.08.21 |
| 1950 | 대한민국 정부는 '선교'의 도구가 아닙니다 (2) | chunria | 2008.08.21 |
| 1949 | K2여행사를 살립시다.(펌) (5) | 싱가인 | 2008.08.21 |
| 1948 | 들판 팀 (3) | 오뉴와근신 | 2008.08.21 |
| 1947 | 호미든님 ..찾기 (4) | 오뉴와근신 | 2008.08.21 |
| 1946 | 사랑합니다. (8) | 히드라전 | 2008.08.21 |
| 1945 | 노무현님!! 기억하십니까 ? 아름다운청년 제레미를.... (21) | 바람꽃과 오렌지 | 2008.08.21 |
| 1944 | 15-16일의 봉하에서의 추억 (15) | 마리나맘 | 2008.08.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