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헉!!!!!!!
노공님 일정을 꿰고 있다고 자부(?)하던 제가....
실수 아닌 실수를 했습니다 ㅎ~
두시반 룰루랄라 노래부르며 도착을 하니
'외부일정으로 나오시지 않습니다'라는 팻말이 저를 반깁니다
눈물을 머금고 후퇴를 하며 찍을꺼리를 찾아 나섭니다
함께 하시죠^^

단체로 노공님의 생가를 찾은 학생들...
-저는 되돌아 가고 있었고 이 학생들은 아무것도 모른체 들어가고 있었는데.....미리 말해줄까 하다가 실망할까봐 그냥 말없이 사진을 찍어주었답니다^^-
노공님을 뵈었으면 차~암 좋았을텐데....
하루하루 지날수록 봉하 논의 모습이 변합니다
될수있으면 모두 사진으로 남기고 싶어 추수를 하는 논으로 달려가봅니다






오늘 추수한 논은 오리농법으로 한 곳이 아니고 일반농법으로 재배한 논입니다
다음주 월요일부터 화요일까지 이틀동안 오리농법 논을 모두 추수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월요일부터라는 문제로 인해 자원봉사자가 턱없이 부족한 실정입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리고 내일부터 농촌체험이 시작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롭게 진행 될 수 있도록 많은 응원도 부탁드리겠습니다^^
이상 봉하에서 호미든이었습니다^^
![]() |
![]() |
![]() |
![]() |
|---|---|---|---|
| 1967 | 박은하비서관님(보비님)은 공주랑 왕자만 좋아합니다. (21) | 이성수 | 2008.08.23 |
| 1966 | 노무현을 사랑 하는 분들 (3) | 김기덕 | 2008.08.23 |
| 1965 | 정말 구하고 싶습니다. (13) | 영원한노무현 | 2008.08.23 |
| 1964 | 개념상실 명바기 5.18국립묘지에서 저지른 일이 뭘까? (8) | chunria | 2008.08.22 |
| 1963 |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PC방 ㅎㅎㅎㅎ (8) | chunria | 2008.08.22 |
| 1962 | 그림자 놀이 vs 그림자 놀이 (7) | 파란노을 | 2008.08.22 |
| 1961 | 나머지 사진 허접하지만 올립니다 (15) | 마리나맘 | 2008.08.22 |
| 1960 | 봉하마을 다녀온 날에 쓴 내 아이들의 일기^^ (17) | 애어(愛語) | 2008.08.22 |
| 195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쉬운 발걸음..... (42) | 호미든 | 2008.08.22 |
| 1958 | 봉투님 축하합니다. (39) | 오뉴와근신 | 2008.08.22 |
| 1957 | 서울에서의 한겨레 경향 배포 한달여의 기록 -2번째 (영등포역) (13) | 여해 | 2008.08.22 |
| 1956 | 나는 고발한다(에밀 졸라 풍으로) (7) | 파란노을 | 2008.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