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chunria
조회 3,287추천 122008.10.22
쌀직불금 부정수령 공무원 전원 퇴출에
서명 합시더.....
이번 기회를 통해 부정 공무원을 물갈이하는
계기로 삼으모 좋겠는데요.
직업 찾아 헤메는 젊은이들에게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싸거리 물갈이 하는게 우떻겠는교?
농민과 국민을 울린 저런 인간들을 그냥 둘 수는 없지 않을까 싶소이다.
그라고 그걸 전정권 탓이라고들하는데
자치단체장들이 얼쭉 한나라당임을 부각시켜 한나라당의 잘못임을 각인시켜야 되것는데
어떻게 생각습네까?
서명함시로 지방자치단체장들이 한나라당임을 한마디씩 하시모 우떻겠심꺼?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61714
그림은 안티천리아가 심은 추수를 앞 둔 노무현 쌀나무 <일명 노무현 나라ㄱ>
![]() |
![]() |
![]() |
![]() |
|---|---|---|---|
| 1967 | 박은하비서관님(보비님)은 공주랑 왕자만 좋아합니다. (21) | 이성수 | 2008.08.23 |
| 1966 | 노무현을 사랑 하는 분들 (3) | 김기덕 | 2008.08.23 |
| 1965 | 정말 구하고 싶습니다. (13) | 영원한노무현 | 2008.08.23 |
| 1964 | 개념상실 명바기 5.18국립묘지에서 저지른 일이 뭘까? (8) | chunria | 2008.08.22 |
| 1963 | 대한민국에서 제일 큰 PC방 ㅎㅎㅎㅎ (8) | chunria | 2008.08.22 |
| 1962 | 그림자 놀이 vs 그림자 놀이 (7) | 파란노을 | 2008.08.22 |
| 1961 | 나머지 사진 허접하지만 올립니다 (15) | 마리나맘 | 2008.08.22 |
| 1960 | 봉하마을 다녀온 날에 쓴 내 아이들의 일기^^ (17) | 애어(愛語) | 2008.08.22 |
| 1959 | [호미든의 봉하時記] 아쉬운 발걸음..... (42) | 호미든 | 2008.08.22 |
| 1958 | 봉투님 축하합니다. (39) | 오뉴와근신 | 2008.08.22 |
| 1957 | 서울에서의 한겨레 경향 배포 한달여의 기록 -2번째 (영등포역) (13) | 여해 | 2008.08.22 |
| 1956 | 나는 고발한다(에밀 졸라 풍으로) (7) | 파란노을 | 2008.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