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지금 주 프랑스 일본 대사관과 대사관 홈피에서는 독도가 일본땅이라고 홍보하고 있습니다.
독도가 일본 영토라고 사이트에 홍보하고 있습니다.
파리의 일부 교민들 사이에서 주불 한국 대사관에 압력을 행사해서 대사관 차원의 항의와 교민 차원의 주불 일본 대사관 시위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왠 미친 놈이 개념 없는 무원칙의 나라를 만들고 있습니다.
그 놈 반드시 끌어내려야 합니다.
윗 글 해설:
1, 국제법과 역사적 견지에서 보자면, 독도가 일본영토에 속하는 것은 분명한 사실이다.
2, 한국의 다케시마 점유는 불법으로, 국제법상으로 아무런 근거를 지니지 않는다. 한국이 다케시마에 관해 시행하는 모든 조치들은, 불법 점유인 까닭에, 어떠한 합법성도 지니지 않는다..
(한국은 다케시마 영유권을 정당화 할 수 있는 명백한 증거를 제시하지 못하며, 일본이 다케시마에 대한 실권과 영유권을 정립하기 이전에 한국이 근거 없는 주장만을 토대로 다케시마 관할권을 취득했을 가능성도 있다.)
출처> http://www.francezone.com 포커스 .기획: 주불 일본대사관의 독도 영유권 주장(번역문)
한위클리/이병옥 ah*****@hanmail.net
원문참조:
![]() |
![]() |
![]() |
![]() |
|---|---|---|---|
| 1991 | 24일 봉하 에서 1 (9) | 김기덕 | 2008.08.25 |
| 1990 | 사저앞 봉하 오리들입니다.^^* [동영상] (29) | 민천 | 2008.08.25 |
| 1989 | 오늘은 청춘 드뎌 대통령님과 사진찍다..ㅎㅎ (20) | 오늘은청춘 | 2008.08.25 |
| 1988 | 백양산 가는 길에(결국 못 가고 중간 봉우리에서 하산) (7) | 파란노을 | 2008.08.25 |
| 1987 | 2008년8월24일 화포천 상류탐사(부제:뱃놀이) (16)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6 | (펌/수정)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싱가풀 오키드가든에.. (9) | 거북이 | 2008.08.25 |
| 1985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강물처럼 (15) | The belts of Saturn | 2008.08.25 |
| 1984 | 서태지와 아해덜 (10) | 오뉴와근신 | 2008.08.25 |
| 1983 | 2008년 8월24일 일요일 자봉뛰고 온 봉하(시민광장 여러분 수고하.. (30)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2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 4번째 - 승원이네(정파리님) 이야기 (11) | 여해 | 2008.08.25 |
| 1981 | 보성 녹차밭 (5) | 김기덕 | 2008.08.25 |
| 1980 | 노무현대통령님께서도 참여사진관을 둘러보시는요? (38) | 이성수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