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
| ||||
| 댓글 : 19개 | |
| 호짱 |
와 멋져요 역시 경향입니다 2008.05.31 00:01 |
| 임현옥 |
으움 ㅜㅜ . 2008.05.31 00:01 |
| 정도행보 |
사람사는세상"내사랑"님 광고도 있네요 맨밑에 중앙부 뉴욕 거주하시는분 다들 감사하고 대단하십니다 2008.05.31 00:02 |
| BABO철이 |
역시 경향입니다.... 경향 화이팅~~~~~한겨레도 화이팅~~~~~~ 2008.05.31 00:02 |
| 나녕 |
저도 놀랬어요. 거의 한인주부님들... 홧팅입니다. 2008.05.31 00:02 |
| 무루팍도사 |
저 오늘 사무실에 중앙끊고 제가 돈낸다구 하구 경향으로 바꿨습니다~^^;; 화욜부터 넣어준대여~1년약정 했습니다!! 2008.05.31 00:02 |
| 파파치노 |
그래.......... 진실이란 이런거다. 경향신문 볼랍니다.... ^^ 2008.05.31 00:03 |
| 노무현내꺼 |
정말 대단하네요... 대단합니다.... 우리국민들.................. ㅉㅉㅉㅉㅉㅉㅉㅉㅉ 2008.05.31 00:03 |
| 노랑 |
마지막 사진에.. 사람사는세상: 내사랑(뉴욕)님이 보이네요... 멋지십니다..! 2008.05.31 00:03 |
| 다불어 |
경향신문은 찌라시보다 못하다. 그래 경향신문이 이런 신문이 었군요. 저런 신문에 광고를 하면 안되겠죠. 고귀한 분은 짜증낼 겁니다. 그래서 좃선이 최고인거구나. 2008.05.31 00:03 |
| 행복한내일 |
대한민국의 미래는 밝다 다만 시간의 좀 걸리겠다 왜냐면 딴짓하는 딴나라당이 있어서 이제 우리 민주시민의 힘을모아 민주정부로 교체합시다. 그러면 밝은 태양이 좀더 시간을 단축해서 동해의 독도위로 뜨겠지요. 2008.05.31 00:05 |
| 몽씰양 |
이야.. 경향신문 정말 애국신문입니다^^ 2008.05.31 00:06 |
| 나옹이 |
경향은 무리수를 두고 있습니다 제살깍아먹기를 하고 있습니다 어쩌면 더이상 경향의 종이 신문을 볼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그런 경향을 지켜줄수 있는 것은 국민들 뿐입니다 어느 시대나 국민의 편에 선다는 것은 스스로 험난한 길로 가겠다는 것입니다 끝까지 변함 없다면 우리도 끝까지 밀어 줍시다 2008.05.31 00:16 |
| 은나래 |
아침에 신문보는순간 나 어디있나 찾았습니다 ㅋㅋ..환상 그자체였습니다..스크랩해서 가보로 둬야할듯 ^^ 2008.05.31 00:17 |
| 하얀사과 |
흑흑 눈물이 난다... ㅠ_ㅠ 2008.05.31 00:23 |
| 가덕면 |
참가하려면.. 참가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2008.05.31 00:25 |
| 비단장시 |
ㅜ.ㅜ 어제 경향신문살려고 가판대 갔더니 없다더군요~ 2008.05.31 00:48 |
| 톰 동생 제리 |
어쩜...사진이 예술이네요.저도 요즘은 가판대에서 경향을 사보고있는데요... 가판대마다 하나같이 경향과 한겨레는 구석에 안보이도록 해놨더라구요. 2008.05.31 03:53 |
| 장백산 |
[경향]하나가 '조중동문S보다 100배 났다. 잘된 딸 하나 열 아들 안부럽다고 |
![]() |
![]() |
![]() |
![]() |
|---|---|---|---|
| 1991 | 24일 봉하 에서 1 (9) | 김기덕 | 2008.08.25 |
| 1990 | 사저앞 봉하 오리들입니다.^^* [동영상] (29) | 민천 | 2008.08.25 |
| 1989 | 오늘은 청춘 드뎌 대통령님과 사진찍다..ㅎㅎ (20) | 오늘은청춘 | 2008.08.25 |
| 1988 | 백양산 가는 길에(결국 못 가고 중간 봉우리에서 하산) (7) | 파란노을 | 2008.08.25 |
| 1987 | 2008년8월24일 화포천 상류탐사(부제:뱃놀이) (16)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6 | (펌/수정)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싱가풀 오키드가든에.. (9) | 거북이 | 2008.08.25 |
| 1985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강물처럼 (15) | The belts of Saturn | 2008.08.25 |
| 1984 | 서태지와 아해덜 (10) | 오뉴와근신 | 2008.08.25 |
| 1983 | 2008년 8월24일 일요일 자봉뛰고 온 봉하(시민광장 여러분 수고하.. (30)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2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 4번째 - 승원이네(정파리님) 이야기 (11) | 여해 | 2008.08.25 |
| 1981 | 보성 녹차밭 (5) | 김기덕 | 2008.08.25 |
| 1980 | 노무현대통령님께서도 참여사진관을 둘러보시는요? (38) | 이성수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