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안녕하세요? ^_^~~~
제가 디지털 카메라로 이 때까지 찍어던 사진들입니다. 컴퓨터에 심어놓았는데 그냥 오늘 심심해서 한번 씩~ 찍은 사진들을 둘러보다가 아...! 좋게 찍힌 것들을 공유하고 싶어서 올립니다.
제발 제가 찍은 사진인데 자기 것인양 가공해서 유포하는 그런 파렴치한은 없길 바랍니다.
아!!... 댓글 필수 (?) ㅎㅎ;;
** 사진기 종류 : Canon Powershot A80 (400만 화소)
** 보통 찍을 때 설정 모드 : P모드, 반수동 모드 / ISO400 / 노출은 약간 풀어서 빛의 양이 많이 들어오게 함.
** 촬영 장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 APEC 기념 '누리마루'
고층 빌딩이 즐비한 해운대! 푸른 하늘과 어울립니다~
솔나무를 옆으로해서 빛을 더욱 더 받게 한다음 찍었습니다~
소나무 숲을 중앙으로 두고 찍었습니다~
APEC 누리마루 옆에 전망대에서 찍은 사진
브라운 모드(?) 로...
제가 선정한 하이라이트. BEST!!! 첫번째..
베스트 두번째
![]() |
![]() |
![]() |
![]() |
|---|---|---|---|
| 1991 | 24일 봉하 에서 1 (9) | 김기덕 | 2008.08.25 |
| 1990 | 사저앞 봉하 오리들입니다.^^* [동영상] (29) | 민천 | 2008.08.25 |
| 1989 | 오늘은 청춘 드뎌 대통령님과 사진찍다..ㅎㅎ (20) | 오늘은청춘 | 2008.08.25 |
| 1988 | 백양산 가는 길에(결국 못 가고 중간 봉우리에서 하산) (7) | 파란노을 | 2008.08.25 |
| 1987 | 2008년8월24일 화포천 상류탐사(부제:뱃놀이) (16)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6 | (펌/수정) 권양숙여사님의 이름을 딴 난(蘭).. 싱가풀 오키드가든에.. (9) | 거북이 | 2008.08.25 |
| 1985 | 강물은 바다를 포기하지 않습니다. 강물처럼 (15) | The belts of Saturn | 2008.08.25 |
| 1984 | 서태지와 아해덜 (10) | 오뉴와근신 | 2008.08.25 |
| 1983 | 2008년 8월24일 일요일 자봉뛰고 온 봉하(시민광장 여러분 수고하.. (30) | 부산싸나이 | 2008.08.25 |
| 1982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 4번째 - 승원이네(정파리님) 이야기 (11) | 여해 | 2008.08.25 |
| 1981 | 보성 녹차밭 (5) | 김기덕 | 2008.08.25 |
| 1980 | 노무현대통령님께서도 참여사진관을 둘러보시는요? (38) | 이성수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