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아빠가 제 대신 글을 써주시는거에요.
전 약간의 불편함을 가진 눈 때문에 지난 주에 서울대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어요.
6월 2일에 입원하고...
6월 3일에 수술하고...
6월 4일에 퇴원하고...
6월 5일은 조금 쉰 다음에, 6월 6일에 경상남도 합천의 외할머니 댁에 갔어요...
아빠가 저랑 같이 갈때가 있다고 하시네요.
밝아진 눈으로... 희망을 보여주고 싶으시데요...
그리고... 6월 7일에 아빠가 보고 싶어하시는 분을 뵙고 왔어요.
전 누군지 몰라요...
아빠는 "노무현 전 대통령님" 이라고 말씀을 해 주시지만, 전 '노교통사고" 라고 했어요.
아빠는 행복하시데요... 노무현님때문에요...
저도 행복할래요... 노무현님 사랑하는 아빠를 사랑하니까요...
===================
2004년 10월에 태어난 아이에게 지난 화요일 눈 수술을 하고, 좋은 모습과 좋은 사람만 보고 살라는 희망으로 봉하마을을 다녀왔습니다.
직접 뵐 수 있어 행복합니다. 또 뵐 수 있기를 바랍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
![]() |
![]() |
![]() |
|---|---|---|---|
| 2003 | 꿈에 그리던 노짱과의 만남 충북 영동에서(사랑해요 노무현) (35) | 하늘호수 | 2008.08.27 |
| 2002 | 향기보비님~ (7) | 오뉴와근신 | 2008.08.27 |
| 2001 | 보지마라쿠는 그 문제의 동영상 (5) | chunria | 2008.08.27 |
| 2000 | 드뎌 오늘이다 오후 2시 (4) | chunria | 2008.08.27 |
| 1999 | 2008년8월26일 해질녘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8.27 |
| 1998 | 24일 시민광장 봉하마을 봉사활동 사진 후기 (12) | 솔뱅이 | 2008.08.26 |
| 19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돌발상황(?) (52) | 호미든 | 2008.08.26 |
| 1996 | 참여찍사 2 호미든님 (13) | 오뉴와근신 | 2008.08.26 |
| 1995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승원이네(정파리님) 2번째 이야기 (4) | 여해 | 2008.08.26 |
| 1994 | 장쩌민의 첩이 올림픽폐막식을 더럽히다 (6) | 따파하오 | 2008.08.26 |
| 1993 | 웹 2.0에 걸맞게 사람사는 세상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4) | 닥터 피쉬 | 2008.08.26 |
| 1992 | 봉하에서 2 (1) | 김기덕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