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공모> 대통령님 사진을 찾습니다. (상품도 있습니다^^) - 봉하마을 자원봉사센터 | 2012.04.25 11:17 | |
| 출처 : Home > 게시판_참여사진관 원문 : http://member.knowhow.or.kr/user_photo/view.php?pri_no=999513152 | ||
| 봉하마을 자원봉사센터에서는 연지에 대통령님 사진을 몇 개 설치하려고 합니다. 연지부근에서 찍은 대통령님 사진을 찾아주세요.
1정자 바닥이 저렇게 깨끗했었군요. 위와같이 이 사이트에서 찾으셔도 되고 개인적으로 소장하고 계신 사진도 좋습니다. 연지에 오신 분들이 대통령님 옆에서 사진도 찍을 수 있게 하려면, 대통령님이 크게 나온 사진이 좋겠죠? 1주일간 참여사진관에 올려주시면 그 가운데 몇 장을 골라서 연지 여기저기에 설치하려 합니다. ------------------------------ 당첨되신 분께는 상품으로 아래와 같은 자신만의 박석컵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한 면에는 대통령님 사진을 다른 면에는 자신의 박석사진을 (사진은 봉7님께서 찍어주실 것입니다. 박석이 없으신 분은 박석문구를 보내주시면 같은 모양으로 만들어드립니다.) 넣은 머그컵 2개와 책갈피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촌평 4개 | ||||||||
|
![]() |
![]() |
![]() |
![]() |
|---|---|---|---|
| 2003 | 꿈에 그리던 노짱과의 만남 충북 영동에서(사랑해요 노무현) (35) | 하늘호수 | 2008.08.27 |
| 2002 | 향기보비님~ (7) | 오뉴와근신 | 2008.08.27 |
| 2001 | 보지마라쿠는 그 문제의 동영상 (5) | chunria | 2008.08.27 |
| 2000 | 드뎌 오늘이다 오후 2시 (4) | chunria | 2008.08.27 |
| 1999 | 2008년8월26일 해질녘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8.27 |
| 1998 | 24일 시민광장 봉하마을 봉사활동 사진 후기 (12) | 솔뱅이 | 2008.08.26 |
| 19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돌발상황(?) (52) | 호미든 | 2008.08.26 |
| 1996 | 참여찍사 2 호미든님 (13) | 오뉴와근신 | 2008.08.26 |
| 1995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승원이네(정파리님) 2번째 이야기 (4) | 여해 | 2008.08.26 |
| 1994 | 장쩌민의 첩이 올림픽폐막식을 더럽히다 (6) | 따파하오 | 2008.08.26 |
| 1993 | 웹 2.0에 걸맞게 사람사는 세상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4) | 닥터 피쉬 | 2008.08.26 |
| 1992 | 봉하에서 2 (1) | 김기덕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