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백악관 앞에 강정 메세지 펼쳐 놓고 강정 퍼포먼스를 시작했습니다. - 저 뒤쪽 그림리스트에 MB사진 넣고 싶었음
전날 부터 모여 무료 강습으로 강정 퍼포먼스 율동 연습했습니다....
태권 유단자들의 발차기~~
한 회원님 따님 왈 "엄마, 엄마가 춤 출때 사람들이 다 쳐다 봤어!" - "많이 쳐다 보고 한명이라도 강정마을 문제에 대해 관심을 가진다면 우리가 할 몫을 한거야!!" 답했다 합니다.
백악관 앞에서 많이 시위해 봤지만 춤과 율동을 하기는 처음 !!!
![]()
다음 달에도 또 계획 중입니다...... 함께 하실 분들은 함께해 주세요.... 다음번에는 공지 하겠습니다.
5/19일 3주기 노무현 전 대통령 추모 문화제가 있습니다. 많은 관심 가져주시고 공지 올리겠습니다.
![]() |
![]() |
![]() |
![]() |
|---|---|---|---|
| 2003 | 꿈에 그리던 노짱과의 만남 충북 영동에서(사랑해요 노무현) (35) | 하늘호수 | 2008.08.27 |
| 2002 | 향기보비님~ (7) | 오뉴와근신 | 2008.08.27 |
| 2001 | 보지마라쿠는 그 문제의 동영상 (5) | chunria | 2008.08.27 |
| 2000 | 드뎌 오늘이다 오후 2시 (4) | chunria | 2008.08.27 |
| 1999 | 2008년8월26일 해질녘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8.27 |
| 1998 | 24일 시민광장 봉하마을 봉사활동 사진 후기 (12) | 솔뱅이 | 2008.08.26 |
| 19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돌발상황(?) (52) | 호미든 | 2008.08.26 |
| 1996 | 참여찍사 2 호미든님 (13) | 오뉴와근신 | 2008.08.26 |
| 1995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승원이네(정파리님) 2번째 이야기 (4) | 여해 | 2008.08.26 |
| 1994 | 장쩌민의 첩이 올림픽폐막식을 더럽히다 (6) | 따파하오 | 2008.08.26 |
| 1993 | 웹 2.0에 걸맞게 사람사는 세상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4) | 닥터 피쉬 | 2008.08.26 |
| 1992 | 봉하에서 2 (1) | 김기덕 | 2008.08.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