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강원도 원주에 있는 대안학교 "참꽃작은학교" 전교생이 봉하마을까지 국토순례중입니다.
25명의 중딩생들과 네분의 선생님들이 열하루를 걸어서 23일 봉하마을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출발 6일째 되는 그길 울산 신화마을회관에서 여장을 풀고 잠시 노짱을 생각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노동자를 사랑한 대통령" 주제로 특강이 있었는데요...참여정부 노동비서실에서 일했던 제가 함께했습니다. "노동-일자리-비정규직" 울산에 어울리는 주제고, 우리가 가장 중하게 다루고 풀어야할 주제지요. 어린 친구들의가슴속에 노동자를 사랑하셨던 대통령님이 자리하길 바라면서...
![]() |
![]() |
![]() |
![]() |
|---|---|---|---|
| 2003 | 꿈에 그리던 노짱과의 만남 충북 영동에서(사랑해요 노무현) (35) | 하늘호수 | 2008.08.27 |
| 2002 | 향기보비님~ (7) | 오뉴와근신 | 2008.08.27 |
| 2001 | 보지마라쿠는 그 문제의 동영상 (5) | chunria | 2008.08.27 |
| 2000 | 드뎌 오늘이다 오후 2시 (4) | chunria | 2008.08.27 |
| 1999 | 2008년8월26일 해질녘 의 봉하 (35) | 부산싸나이 | 2008.08.27 |
| 1998 | 24일 시민광장 봉하마을 봉사활동 사진 후기 (12) | 솔뱅이 | 2008.08.26 |
| 1997 | [호미든의 봉하時記] 돌발상황(?) (52) | 호미든 | 2008.08.26 |
| 1996 | 참여찍사 2 호미든님 (13) | 오뉴와근신 | 2008.08.26 |
| 1995 | 서울에서의 경향 한겨레 배포-승원이네(정파리님) 2번째 이야기 (4) | 여해 | 2008.08.26 |
| 1994 | 장쩌민의 첩이 올림픽폐막식을 더럽히다 (6) | 따파하오 | 2008.08.26 |
| 1993 | 웹 2.0에 걸맞게 사람사는 세상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싶어요... (4) | 닥터 피쉬 | 2008.08.26 |
| 1992 | 봉하에서 2 (1) | 김기덕 | 2008.08.25 |